안녕하세요, 직접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유용한 것을 여러분께 알려드리는 숑키입니다.
전작에 이어서 3탄 위도우메이커 스킬의 실전활용편으로 돌아왔습니다.

■ 위도우메이커의 감도
■ 위도우메이커 샷의 종류


Ⅰ. 맹독지뢰(덫)
 
 1. 암살자 감시 역할
   1) 줌을 키면 위도우메이커의 시야는 현저히 좁아진다
   2) 상대가 밟거나, 폭파시키거나 둘중 하나
   3) 상대 암살자가 돌아 올만한 루트에 "넉넉하게" 던져 놓는다
     (1) 밟거나 폭파시킨 메시지가 뜬 경우 그쪽을 바라본다: 대기줌
     (2) 안전한 곳으로 포지션을 옮긴다
     (3) 모서리가 끝나는 지점에 한개를 다시 던지고 포지션을 고수한다.
         - 첫번째 덫으로 인해 상대는 바로 오지 않는다.
         - 일정한 시간을 두고 다시 오는 경우가 대부분임으로 두번째 덫에 십중팔구 발동된다.
         - 바로 반응하여 샷을 하고, 킬각이 안나올 시 빠르게 위치를 이동한다.

 2. 근접전 시 활용
   1) 덫의 데미지는 5초간 75, 초당 15의 데미지로써 근접전투 시 위도우메이커의 Riple(연사)와
      함께 딜을 넣을 시 위력이 좋다
   2) 갈고리(shift)기술로 순식간에 거리를 벌리면서 바로 줌&샷을 해도 좋지만 겐지 같은경우
      위도우 메이커가 줌을 땡기면 반사적으로 "튕겨내기"를 시전하며 질풍참이라는 스킬로
      한번에 따라옴으로 결국은 초근접전 양상을 띄게 된다. 그래서 찰나의 순간에 바닥에 덫을 깔아놓으면 좋다.

Ⅱ. 갈고리발사(훅)
 ※ 훅을 걸고 날라가는 도중에 점프키(스페이스)를 누르면 중간에 끊을수(캔슬) 있다.
    훅을 걸고 날라가는 중간에는 줌을 킬 수 없다(도착하거나 중간에 끊은 후 가능)

 1. 고지대선점 & 훅샷
   1) 위도우메이커의 포지션인 고지대를 잡기위해 최적화된 스킬
   2) 고지대에 걸면 자동적으로 올라간다 
   3) 200피 원콤게이지인 67%를 채워야 하는데, 중간에 줌이 안켜짐으로 도착후 줌을 키고 게이지를
      모아야 한다: 시간적 손실
      - 올라가는 도중에 점프키로 갈고리를 캔슬한 후 줌을 땡겨서 샷을하고 고지대에 착지한다.
       = 훅샷과 고지대확보를 동시에
   4) 훅을 걸고 올라가는 도중에 캔슬함으로써 공중에 붕 뜨게 된다고 했는데 이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
     (1) 일찍 끊으면 낮게 훅을 탐으로 상대 입장에서 반응할 시간을 안 줄 수 있다.
         - 단 나도 쏠 시간이 적음으로 집중해야 한다.
     (2) 늦게 캔슬하면 위로 많이 뜬다, 나도 적을 서칭할 시간이 길지만 반대로 적도 나에게 
       반응할 수 있다.
         - 적이 나의 위치를 모를 때 사용하자
   6) 훅샷은 적 방벽뒤의 200피를 딸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 주며 10초라는 쿨타임은 길기에 한번한번의 
      시도에 집중해야한다.
   7) 훅샷의 연습은 개인적으로 아누비스 신전 A거점을 추천한다.
      - 근거리, 중거리, 장거리 훅을 모두 연습하기에 적합하다.

 2. 도주 or 추노
   1) 일반적으로 브루저에게 물렸을 시 근처 고지대에 훅을 걸고 도망간다.
     (1) 올라가면서도 캔슬 후 훅샷을 활용하여 바닥에있는 브루져를 쏴준다.
     (2) 고지대에 있다가 떨어지는척하며 다시 올라가는 트릭을 자주 쓰는 편
         - 고티어에서는 고지대에서 떨어뜨린걸로 만족한다고 함.
   2) 근방에 고지대가 없거나 갈고리 사정거리 밖에 있는 경우 '땅훅'을 이용한다.
     (1) 땅에다 훅을 걸고 날라가다가 도착직전에 점프키로 캔슬함으로써 한번 더 날라가짐
   3) '땅훅' 주의사항 2가지
     (1) 당황해서 너무 코앞에다 걸지 말고 사정거리가 긴 편임으로 적당히 멀리 건다
     (2) 점프한 후 땅훅을 걸면 마지막 한번 더 점프가 안됌
         - 점프 무빙하다가 걸지말고 침착하게 발이 땅에 붙은상태로 건다.
     (3) 고지대에서 땅훅을 사용할 시
         - 고지대에서 바로 땅훅 사용시: 가능
         - 고지대에서 떨어지면서 땅훅 사용 시: 가능
         - 고지대에서 점프하면서 떨어질때 땅훅 사용 시: 불가능
   4) 상대가 딸피인데 방벽뒤에 숨거나 도망가는 경우
     (1) 앞으로 땅훅을 걸어서 '내가 이대길이다'라는 생각으로 추노하여 마무리한다

Ⅲ. 적외선투시(궁) 

 1. 15초간 합법적인 ESP 핵
   1) 팀원과 시야 공유가 가능함
   2) 예측샷을 가능하게 해줌: 겁나빠름으로 인간이라면 반응할 수 없음
 2. 상황에 따라 필요 시 사용하면 된다.
   1) 플랭킹을 하기 전
   2) 적군 위도우가 궁을 켰을 때
   3) 예측샷을 하고 싶을 때
   4) 시야에 안보이는 암살자의 위치를 확보하고 팀원에게 브리핑해야할 때 
   5) 상대방이 공격측일 때 리그룹 후 공격을 오려 할 때
      - 귀중한 공격시간의 15초를 허비하게 만들 수 있음
   6) 아군의 효과적인 궁극기를 사용하기 전 적군의 포지션을 보여주고자 할때 (ex. 아군 겐지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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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이가 어느정도 있는 직장인이다 보니, 저처럼 사무실에서 영상시청은 힘드실 분들을 위해 하단 영상의 내용을
글로 옮겼습니다. 조금더 자세한 설명이나 예시영상을 필요로 하시는 분께서는 영상 참고 부탁드릴게요.
  최대한 빠른시일 내에 마지막 4편: 상황 및 포지션으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