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렙1071이고 영상 세팅 첨부하겠습니다.
 
의외로 반응이 좋으신 것 같아서 몇가지 참고사항 말씀드리겠습니다.
 
제가 그동안 라트마를 하면서 느낀 점은 실제로 크리스빈이 발동이 안되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속감소를 갇힌자 보석이 가지고 있지만 15미터는 아주짧은 거리라서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아재리우스 제외)
그렇기 때문에 저는 강인함을 포기하고 컨트롤(피질)과 증뎀(엠플리피파이)를 사용해서 허리띠를 셔마로 바꾼 것입니다.
셔마의 실명+이속감소는 한번에 크리스빈 300%를 충족시키기 때문에 상당히 좋은 효과이며
여기다가 뼈쐐기로 기절시켜주면서 안정적으로 사냥하실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컨트롤입니다.
죄송하지만 망군 라트마처럼 무적 기술이 없기에 피질로 무조건 피해야 합니다.
체력은 90만정도로 맞추셔야 한방에 가지 않을 거에요
 
끝걸세트를 끼고 있기 때문에 뎀감50%도 좋지만 저는 최대한 증댐100%를 이용하려고 피질을 쓰는 겁니다.
피질을 쓰면 움직이지 않고 위치를 변경할 수 있으며 용병의 눈동자 안에 안착하기 좋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재감대신 공속 위주의 플레이를 선호합니다.
뼈쐐기가 뼈의 길이 아니라 보니 정수수급이 약한 편이지만 공속으로 커버하는 수준이 되었습니다.
재감을 40%이상 보유하신 유저분들은 차라리 끝걸 대신에 회동+귀신으로 세팅하시는 게 이득입니다.
귀신의 2배 지속효과는 엄청나기 때문이죠.
 
저는 망군 라트마를 하면서 재미를 보았는데
피질 라트마가 아무래도 스릴이 있다보니 중독성이 꽤 있더라구요...(피질 짱)
 
향 후 데인티 업데이트 이후에는 강인함도 챙기시면서 약화를 쓰셔도 될 겁니다. 만약 이 경우에는 크리스빈 발동을 위해서 다른 제어방해가 필요하겠죠.
 
감사합니다!! 추천주세용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