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 여러분,

 

 월간 패치는 내일 공지될 예정이지만오늘은 무기 드랍률에 대해서 미리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희 분석 팀과 함께 게임 밸런싱을 조절해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얼리 엑세스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게임을 조율해나갈 예정이니이번 주의 패치로 게임 밸런싱이 완료되었다고 생각하지는말아주세요!

 

 이제 변경된 내용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그간 버그로 인해 몇몇 아이템이 의도된 것보다 많거나 적게 나오는 이슈가 있었습니다이는 커스텀 게임 개발을 위해 드랍률 테이블 내부 구조를 수정하는 과정에서 발견되었고테스트 결과 모든 드랍률 테이블에 비슷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모든 아이템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나 무기의 성능에 비해 과도하게 많거나 적게 나오는 일부 아이템은 조정할필요가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또한 버그가 아니더라도유저들의 피드백이 많이 나왔던 부분에 대해아이템 습득 비율을 개선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개선 및 조정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석과 피드백을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 변경 사항


보급상자

  • 새로운 총기 Groza 가 추가되었습니다. Groza는 보급 상자에서만 얻을 수있습니다.
  • 보급 상자에서 VSS가 더 이상 나오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월드에서는 현재와 마찬가지로 여전히 드랍됩니다.
  • 보급 상자에서 낮은 확률로 AR용 소음기와 SR용 소음기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 보급 상자에서 낮은 확률로 4배율 스코프를 얻을 수 있게 됩니다.

월드 드랍률

  • 새로운 권총 P18C가 추가되었습니다. P18C 9mm 탄환을 쓰며 단발과 연사 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SCAR-L의 드랍률을 해당 무기의 성능에 맞춰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UMP의 드랍률을 소폭 하향 조정하였습니다.
  • UZI의 드랍률을 소폭 상향 조정하였습니다.
  • 레벨헬멧이 레벨방탄 조끼에 비해 훨씬 많이 드랍되고 있었던 것을 두아이템이 동일한 비율로 드랍되도록 드랍률을 조정하였습니다.

게임에서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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