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자는 서버 랭커 블스이고 투핸드액스를 제작하려한다

실제 제조공정으로 넘어가보자

1. 성공률

기본 무기 제조확률은 15%이다 럭&덱으로 끙차끙차 올린다고해도 지금 제로상황으론 성공률 70%를 맞추기도 힘든게 사실 추가재료를 넣으면 제조확률은 더떨어진다 걍 쉽게 50%확률로 제작이 실패or성공이라고보자

2. 랜덤옵션의 가짓수와 그 수치

1옵 - 14종 // 수치 (증뎀 10-50 ) (깡택 20-60) (크리 5- 20) etc

2옵 - 8종 // 수치(공속 1-3) (공후딜 5~20) (사이즈증뎀 5-35) (크리증뎀 5-35) etc

3옵 - 13종 //수치는 생략

4옵 - 10종 // ``

5옵 - 9종 //다들 좋으니 뭐가뜨던 패스하자 여기까지 핀포인트로 노리기엔 너무힘들다

@@ 참고로 랭킹권 밖이면 랜옵은 3개까지밖에 뜨지않음 6~10위가 4옵까지고 1~5위까지만 5옵장비가나옴

각 칸별로 종류도 많고 수치의 격차도 심하게 큼 저걸다 범용성좋게 골라잡아내선 수치도 의미있을만큼 얻어낸다? 그냥 복권한번 긁으로 편의점 가보시길

3. 재료

보석... 보석... 토르의 광물 교환이 얼마나 가성비있게 나와주는게 핵심이겠지만 지금상황에선 보석구하기가 하늘에 별따기임


결론

재료수급에 애로사항이 꽃피는 와중

무기제작을 도전해선 50%확률로 성공하고

1~4랜옵의 미칠듯한 확률싸움을 하고

->[각랜옵중 쓸만한옵갯수=n & 중급수치이상확률 2/3=65%]

(n/14-> 65%-> n/8 -> 65% -> n/13 ->65% -> n/10->65% )

여기서 승리를 해야


무지무지쎈 투핸드액스 카드슬롯X

무무쏀공격력증가

1옵션 크리 15~20

2옵션 ASPD 2~3

3옵션 크리 증뎀 20~35%사이

4옵션 아무종족 방무 15~25%사이

5옵션 ATK10%

이런게 튀어나올수있다는거임


결과만 보면 와 정말... 카드따위 안박아도 아니 못박아도 저거하나있으면 무기 안갈아끼고 한자루로 죄다터트리겠다 싶겟다만...

뒤에는 수백번의 제작자체 실패를 딛고 재료를 몇만개를 터트린후 몇백개의 똥옵애물단지무기들이 있다는거임

(님들 피버필드장비랑 똑같다고보면됨 몇시간동안 사냥해서 3~4옵 장비가 하나 나왔네? 근데 옵션이 중구난방에 수치도 최하급임 이런게 우글우글거리면서 돌아다닐거고 판매도안될거라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