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속별로 필요한 후딜값 표입니다

매번 계산하기가 귀찮아서 수식으로 만든김에 올립니다...

롤링은 수차례 패치가 되서 정확한 후딜값을 몰라서
유저분들이 가장 많이쓰는 수치를 역산해서 추정해본 값입니다.
테스트를 해보니 얼추 맞는거 같네요

롤링처럼 특이한 후딜수치를 가진 스킬이 있는경우 알려주시면 추가해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스킬이름을 입력해뒀으니 컨트롤 F로 검색하셔도됩니다





롤링커터


기본후딜 0.15초 스킬

4차- 크로스 레인, 애시디파이드 

기본후딜 0.25초 스킬

4차 - 그림자 춤 , 플로랄 플레어 로드 , 레인 오브 크리스탈 , 토네이도 스톰 , 스트레미어 트래머 , 핵 앤드 슬래셔

기본후딜 0.3초 스킬

3차 - 크로스 리퍼 슬래셔
4차 - 새비지 임팩트, 크레시브 볼트

기본후딜 0.35초 스킬

트라이앵글샷


기본후딜 0.5초 스킬

3차 - 페이탈 메나스,소울 익스펜션,샤프 슈팅,천라지망,쥬덱스,액스 토네이도,카트 캐논,팔방쿠나이,헌드레드 스피어,잭 프로스트,크림즌 록,어스 스트레인,헬 인페르노,진동 잔향,크레이지 위드, 스포어 익스플로젼,플레어 런쳐,콜드 슬로어,소닉 웨이브,파워 스윙 , 암즈 캐논

4차 - 스톰 슬래쉬 , 매드니스 크러셔 , 오버 슬래쉬 , 쉴드 슈팅 , 액스 스톰프, 이터널 슬래쉬 , 어비스 스퀘어 , 크림즌 애로우 , 프로즌 슬래쉬 , 스톰 캐논, 록 다운 , 소울 발칸 스트라이크 , 라이트닝 랜드 , 컨프래그레이션 , 베놈 스웜프 , 다이아몬드 스톰 , 테라 드라이브 , 플라멘 ,  쿠나이-왜곡 , 쿠나이 - 회전 , 쿠나이-굴절  , 그림자 일섬, 천지일양 , 천양 , 태천일양 , 천지일월, 태천일월 , 천월 , 천지만성, 천명낙성 , 천성 , 올 블룸 , 크리스탈 임팩트 , 디스트럭시브 허리케인 , 바일런트 퀘이크 , 미스터리 일루전 , 

기본후딜 0.7초 스킬

윈드커터

기본후딜 1초스킬

3차 - 나찰파황격,수라신탄,스파이럴 피어스,에임드 볼트,,픽키 마구쪼기,개다래 줄기창,윈드커터,그랜드 크로스,프레셔,사이킥 웨이브, 어스 그레이브, 바레티르 스피어,다이아몬드 더스트,메탈릭 사운드, 그레이트 에코, 서비어 레인스톰,애시드 데몬스트레이션, 카트토네이도 , 기공포

4차 - 






기본후딜 1.5초 스킬

커미트

기본후딜 2초

드래곤 브레스,카운터 슬래쉬,오버브랜드


기본후딜 3초

체인 라이트닝




-----------------------21.10.21----------------------------

4차 스킬 일부 추가, 표 일부 수정

4차스킬은 대부분 스후딜이 0.5초 이고 따로 쿨타임이 존재합니다. [확인하는대로 추가중, 대부분 스후딜이 없거나 0.5초입니다]

하나의 스킬 연사를 제한하면서 여러가지 스킬을 돌려쓰게 만드는 의도인것같네요.

다만 이게 주 메타가 되려면 3차스킬과 크게 차이가 벌어질정도로 증뎀템이 많아져야 하기에

증뎀템이 늘어나면서 3차스킬과 데미지 차이가 벌어진다면

몇몇스킬을 제외하고 연사메타는 종결되지않을까? 싶기도하네요 

차후에 위 같은 구조가 된다면 엘마처럼 여러스킬을 돌려쓰면서 연사하는 구조가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