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일퀘 돌 때마다 "경험치도 안주는데 내가 이걸 왜 잡고 있어야 되지?", "이동하기 존나 귀찮네", "몹은 또 x같이 안나오네", "이걸 두달이나 더 돌고 있어야 돼?", "아 씨x 그냥 접을까?" 등등 잡생각이 마구 드네요...

뭐 제가 이런말 쓰면 분명히 "그러면 프로모션 하지 말고 그냥 장비 맞추던가", "누가 하라고 강요했니?", "그냥 접어라", "해줘도 지x이냐" 등등 프로 불편러들이 등장 할 것은 알지만...

그래도 뭔가 답답하네요. 왜 굳이 이런식으로 기획을 했을까 하고요. 30초만 생각해도 지금보다 더 나은 기획을 할 수 있거든요. 예를 들면 같은 한시간을 뺑이 치게 해놨다고 하더라도 지금처럼 경험치도 안주고 그냥 좆뱅이 치라고 이동 시켜가며 잡게 하는 것보다 자기 레벨대의 몹을 한시간 정도 사냥 하도록 기획했으면 이정도로 현타 오진 않았을 것 같거든요? 어짜피 레벨업을 위해 사냥을 해야 되니 사냥 할 겸 일퀘도 같이 겸하면 되는 거니까요.

정말 기획자가 누구인지 왜이리 생각없이 만든건지 궁금하네요...
이렇게 기획한건 진짜... 답답함 그 자체입니다...

그냥 아침에 일퀘하다가 갑자기 현타가 씨게 와서 주저리 주저리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