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빛 기사의 방패를  무통장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그로 인해 계정 블록을 먹었네요.
해킹된걸 안 후에 지인분인 "블루에메랄드"분께 친추 후 돌려 드린다고 말씀 드려놨구요
라그쪽에서는 지인에게 인계받은 경우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하니..
돌려드릴려고 가지고 있는 계정이 블록을 먹어서 그런데 도움주실수 있으면
쪽지 부탁드립니다. (계정 풀린 후 템은 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라비티 계정도용 팀입니다.

보내주신 문의는 잘 받아보았습니다.

계정도용 관련으로 영구블록되신 사항에 대해 직접적인 진행상황이 아니신 경우,
재이용의 도움을 받으시기 위해서는 해당 물품에 대한 명확한 해명이 이루어져야
확인 후 도움드릴 수 있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해명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해명하시고자 하는
사항에 대한 많은 도움 되시기를 바랍니다.

1) 지인에게 인계받으신 경우
    지인에게 인계받으신 경우, 해당 물품을 최초 고객님께 인수해주신 지인분께서는
    해당 물품의 출처에 대해 알고 계시리라 사료됩니다. 이에 따라 이같은 경우는
    해당 지인분께서 직접적으로 해명을 해주셔야 하며, 지인분을 통해 해당 물품에
    대한 해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질 경우, 계정의 재이용에 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2) 현금거래를 통해 인계받으신 경우
    현금거래 사이트를 통해 인계받으신 물품일 경우, 해당 현금거래를 시도하신
    사이트측으로 문의를 하시면 고객님께서 현금거래를 하신 내역서를 저희측
    팩스로 발송해주며, 해당 자료를 통해 현금거래 사실이 확인되어질 경우,
    계정 상태 전환이 이루어집니다. (FAX번호 : 02-2132-7077)

3) 1번 사항과 2번 사항외의 경우로 해명이 불가능하신 경우
    직접적인 이용을 하지 않으셨음에도 해당 피해를 입으신 사항의 경우, 사이버 안전국과
    같은 공공기관을 통해 민원 접수를 하여 상대방을 적발, 법적 조치를 취하신 뒤
    이에 대한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사이버 안전국의 조사 결과 내용이 기재되어 있는
    ‘사건처리중간통지’ 혹은 ‘사건처리결과통지’를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확인 후
    해명여부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 있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힘들게 문의주신 사항에 보다 만족스러운 안내드리지 못하는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만,
계정도용의 경우, 현실 상의 법적상황까지 확대될 수 있는 사이버 범죄이기에 이와 관련된
모든 계정들에 대해서는 영구블록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계정도용에 관련되어 블록조치가 된 계정은 당사는 수사기관이 아니기 때문에 해당 계정이
실제 가해자인지 아닌지를 확인할 수 있는 근거가 없습니다. 따라서 운영정책에
따른 객관적인 해명이 이루어지지 않았을 시, 계정의 블록해제, 아이템이나 제니의 이동,
캐릭터 삭제, 결제 환불, 임대아이템의 대여기간 복구, 계정도용 피해신고 접수 등의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계정도용에 대한 복구는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피해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에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된 건에 한하여 복구가 진행됩니다. 이 부분은 현재 블록 조치가 된 계정을
포함하여 모든 계정에 동일하게 적용되는 부분이므로 계정도용 피해신고와 같은 추가
조치가 필요한 고객님의 경우 빠른 해명을 진행하여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이는 약관 및 정책 등을 통하여 규정되어진 사항으로 모든 고객님들께 동일하게 적용되는
사항이라는 점 안내드리니 위 모든 내용 참고해주시고 이에 대한 고객님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