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조차 이렇게 진입 장벽 높혀 버려면 신규 뉴비 유저들은 어떻게 하라는건지
대놓고 파티플 강요하는건 좀 심하네요. 파티플조차에서도 효율 따질 분들 있을거 같은데 벌써부터 어지러움
기존 5단까지는 쉽게 유지하면서 6단 이상부터는 더 많은 보상이나 경험치를 주는게 고인물 하드 유저들한테도 좋을거
같은데 이런식의 파티플 강요는 조금 아닌거 같네요.
게임을 캐쥬얼 하게 만든다는 기본 방향에 역향하는 패치는 대체 이해 할수가 없네요.
차라리 챌린지도 일반 모드/ 하드 모드 나눠서 만들어 주던가 
라이트 유저는 일반모드로 가볍게 하고 고인물 하드 유저는 하드 유저는 하드모드로 더 많은 보상 얻게 하게 해주면
좋을거 같은데 이런식이면 출퇴근충은 챌린지도 힘들어서 못 돌거 같음
챌린지가 트오세 핵심 컨텐츠라면 다른 알피지처럼 챌린지도 일반/하드 이렇게 나눠 줬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