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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무아이는 폭발적인 단기 전투 능력을 갖고 있으면서도, (장비 세팅에 따라) 이러한 파괴력을 더 자주 보여줄 수 있는 잠재력까지 갖춘 대미지 딜러입니다. # 다만 상향 평준화 작업 과정에서, 낙무아이의 대미지 포텐셜이 기준선에 소폭 미치지 못하는 부분이 확인되어 이 부분을 조정합니다. |
때카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36 + [스킬레벨 - 1] x 11.7 (2연타) | 399% | 변경 | 131 + [스킬레벨 - 1] x 21.9 (2연타) | 437% (8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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쏙콴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40 + [스킬레벨 - 1] x 16 (2연타) | 464% | 변경 | 158 + [스킬레벨 - 1] x 26.4 (2연타) | 527% (10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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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트롱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379 + [스킬레벨 - 1] x 80 | 1099% | 변경 | 408 + [스킬레벨 - 1] x 105.8 | 13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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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로이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590 + [스킬레벨 - 1] x 73.75 | 1253% | 변경 | 468 + [스킬레벨 - 1] x 121.6 | 15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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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전의 조정 이후, 추가 조정이 필요한 스킬들이 확인되어 상향을 진행합니다. 퀸테인의 경우, 크러시 스킬과의 연계를 감안하면 현재 수준이 적정하다고 판단했습니다. |
크러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567 + [스킬레벨 - 1] x 18.8 | 830% | 변경 | 580 + [스킬레벨 - 1] x 96.7 | 19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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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우스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357 + [스킬레벨 - 1] x 11.8 (2연타) | 522% | 변경 | 863 + [스킬레벨 - 1] x 143.9 (2연타) | 2877% (575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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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테 마르샤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18 + [스킬레벨 - 1] x 18 (10연타) | 190% | 변경 | 176 + [스킬레벨 - 1] x 176.8 (10연타) | 883% (88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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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 차지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94 + [스킬레벨 - 1] x 9.8 | 431% | 변경 | 739 + [스킬레벨 - 1] x 123.2 | 246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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몬타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540 + [스킬레벨 - 1] x 17.9 | 790% | 변경 | 1434 + [스킬레벨 - 1] x 239.1 | 47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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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지 스매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36 + [스킬레벨 - 1] x 7.8 | 345% | 변경 | 490 + [스킬레벨 - 1] x 81.9 | 16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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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 푸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405 + [스킬레벨 - 1] x 13.4 | 592% | 변경 | 516 + [스킬레벨 - 1] x 86 | 17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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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 셔빙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37 + [스킬레벨 - 1] x 11.9 | 344% | 변경 | 591 + [스킬레벨 - 1] x 153.4 | 197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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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팅 스타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70 + [스킬레벨 - 1] x 52.5 (4연타) | 380% | 변경 | 207 + [스킬레벨 - 1] x 207.8 (4연타) | 1038% (41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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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 배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704 + [스킬레벨 - 1] x 70.4 | 985% | 변경 | 1724 + [스킬레벨 - 1] x 1724 | 86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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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렌지드 슬래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852 + [스킬레벨 - 1] x 28.2 | 1246% | 변경 | 2145 + [스킬레벨 - 1] x 357.6 | 71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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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드 쓰러스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372 + [스킬레벨 - 1] x 12.3 | 544% | 변경 | 472 + [스킬레벨 - 1] x 78.9 | 15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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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드버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414 + [스킬레벨 - 1] x 13.7 | 605% | 변경 | 334 + [스킬레벨 - 1] x 55.7 | 1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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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큐텀 힛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541 + [스킬레벨 - 1] x 27.1 | 784% | 변경 | 992 + [스킬레벨 - 1] x 257.2 | 33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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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 트레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45 + [스킬레벨 - 1] x 12.3 (2연타) | 355% | 변경 | 964 + [스킬레벨 - 1] x 250.1 (2연타) | 3214% (64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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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퍼러즈 베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334 + [스킬레벨 - 1] x 33.4 | 467% | 변경 | 322 + [스킬레벨 - 1] x 323 | 16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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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티드 차지는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 긴 이동 거리, 2회의 오버히트가 3박자를 이루어 근접 클래스가 가지는 페널티를 무의미하게 합니다. 다른 탑승 직업군과 연계해야 현재의 이동 거리를 확보 할 수 있도록 조정하는 대신, 적에게 근접했을 때의 리워드를 소폭 강화합니다. |
어스 웨이브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72 + [스킬레벨 - 1] x 17.8 (5연타) | 321% | 변경 | 106 + [스킬레벨 - 1] x 17.7 (5연타) | 353% (176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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둠 스파이크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54 + [스킬레벨 - 1] x 29.2 (5연타) | 516% | 변경 | 170 + [스킬레벨 - 1] x 44.3 (5연타) | 568% (284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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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05 + [스킬레벨 - 1] x 86.5 | 551% | 변경 | 141 + [스킬레벨 - 1] x 142 | 7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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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드 차지 | [변경] 1.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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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보 블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41 + [스킬레벨 - 1] x 12.1 | 349% | 변경 | 527 + [스킬레벨 - 1] x 136.8 | 17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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림 블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66 + [스킬레벨 - 1] x 7.5 | 371% | 변경 | 446 + [스킬레벨 - 1] x 74.5 | 14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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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드 로브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522 + [스킬레벨 - 1] x 17.3 | 764% | 변경 | 1620 + [스킬레벨 - 1] x 270.1 | 54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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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어스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08 + [스킬레벨 - 1] x 6.9 (2~4연타) | 304% | 변경 | 262 + [스킬레벨 - 1] x 43.7 (2~4연타) | 873% (1746% ~ 349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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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창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85 + [스킬레벨 - 1] x 9.5 (3연타) | 418% | 변경 | 244 + [스킬레벨 - 1] x 40.9 (3연타) | 816% (24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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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피어 런지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77 + [스킬레벨 - 1] x 11.4 | 379% | 변경 | 309 + [스킬레벨 - 1] x 80.1 | 10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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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카펠의 대미지 딜링 스킬은 대부분 선행 디버프의 사용을 필수적으로 요구합니다. 개발팀에서는 이러한 요건을 충족했을 때에 기대되는 대미지 포텐셜이 (장비 호환의 난이도에도 불구하고) 높은 수준이 아니라고 판단했습니다. # 또한 대미지 딜링에 앞서 디버프를 걸 수 있는 스킬도 해당 클래스 내에는 거의 없는 상태이기에, 선행 디버프 조건을 최소화하는 한편 디버프 조건에서의 성능이 기본값이 되도록 조정합니다. |
스칼푸그닝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87 + [스킬레벨 - 1] x 4.5 (4연타) | 150% | 변경 | 148 + [스킬레벨 - 1] x 24.7 (4연타) | 493% (1972%) |
2. [충격] 디버프 상태의 적에게 대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3. 스킬 사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4. 캔슬 가능 시간이 변경됩니다. 5. 타격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
스톰 볼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26 + [스킬레벨 - 1] x 4.2 (5연타) | 184% | 변경 | 142 + [스킬레벨 - 1] x 23.9 (5연타) | 476% (2380%) |
2. [빙결] 디버프 상태의 적, [얼음] 속성 적에게 대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그라인드 커터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78 + [스킬레벨 - 1] x 7 (5연타) | 141% | 변경 | 132 + [스킬레벨 - 1] x 34.4 (5연타) | 441% (2205%) |
2. [출혈] [충격] 디버프 상태의 적에게 대미지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3. 스킬 사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4. 타격 범위가 30% 증가합니다. |
카발리 차지 | [변경] 1. 버프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3. 돌진 거리가 100% 증가합니다. 4. 스킬 툴팁에 아래 내용이 추가됩니다. 버프 수치로 증가한 방어력은 카발리 차지 스킬로 인해 방어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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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카 팰레 | [변경] 1.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 [하카 팰레] 스킬레벨이 초기화되며 스킬 포인트가 반환되었습니다. 2. 스킬 사용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변경됩니다. 3. 기본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4.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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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름 쵸퍼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16 + [스킬레벨 - 1] x 30 (2연타) | 636% | 변경 | 363 + [스킬레벨 - 1] x 60.6 (2연타) | 1211% (2422%) |
2. 스킬 사용 시 적에게 [스턴] 디버프가 적용되는 방식이 변경됩니다. 3. [슬로우] 디버프 적용 기능이 삭제됩니다. |
인피니트 어썰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85 + [스킬레벨 - 1] x 134 (2연타) | 821% | 변경 | 437 + [스킬레벨 - 1] x 438 (2연타) | 2189% (4378%) |
2. 공격 타입이 변경됩니다. 3. [워크라이] 디버프 상태의 적에게 추가 대미지 입히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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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 룬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703 + [스킬레벨 - 1] x 70.3 | 1335% | 변경 | 467 + [스킬레벨 - 1] x 121.1 | 155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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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음의 룬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442 + [스킬레벨 - 1] x 14.6 (2연타) | 646% | 변경 | 450 + [스킬레벨 - 1] x 75.2 (2연타) | 1502% (30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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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의 룬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78 + [스킬레벨 - 1] x 5.9 (5연타) | 260% | 변경 | 473 + [스킬레벨 - 1] x 78.9 (5연타) | 1577% (788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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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의 룬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360 + [스킬레벨 - 1] x 84.5 | 698% | 변경 | 712 + [스킬레벨 - 1] x 712 | 356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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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파이로맨서의 스킬 계수 상향과 함께, 오랜 시간동안 유지되어 왔던 파이어볼의 사용성이 변경됩니다. 개발팀에서는 기존의 파이어볼이 가졌던 ‘공’이라는 특성이, 현 시점에서는 더 이상 유의미한 연계 요소로 작용하기 어려워졌고, 파이로맨서가 넓은 범위의 적을 불태우는 스킬을 이미 충분히 갖추고 있기에 특정 대상을 지정하는 스킬이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 비록 이번 사용성 개선으로 스톰 더스트, 사이킥 프레셔와의 연계가 사라졌으나, 개발팀에서는 사용성 개선과 특정 클래스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는 것에 더욱 무게를 두었습니다. |
파이어볼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79 + [스킬레벨 - 1] x 9.3 | 409% | 변경 | 923 + [스킬레벨 - 1] x 154 | 3079% |
2. 스킬 사용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 설치 | 변경 | 투사체 (타겟팅 방식 / 캐스팅 시간 0.5초) |
3.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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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이어볼: 잔열 | [삭제] 1. 특성이 삭제되며, 특성에 사용한 특성 포인트가 반환됩니다. |
파이어 필라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61 + [스킬레벨 - 1] x 8.1 | 233% | 변경 | 127 + [스킬레벨 - 1] x 33 | 4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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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임 그라운드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20 + [스킬레벨 - 1] x 4 | 176% | 변경 | 248 + [스킬레벨 - 1] x 41.5 | 8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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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 브레쓰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63 + [스킬레벨 - 1] x 8.2 | 236% | 변경 | 119 + [스킬레벨 - 1] x 30.9 | 3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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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킥 프레셔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59 + [스킬레벨 - 1] x 5.3 | 233% | 변경 | 236 + [스킬레벨 - 1] x 39.5 | 78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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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그네틱 포스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421 + [스킬레벨 - 1] x 13.9 | 615% | 변경 | 1541 + [스킬레벨 - 1] x 257 | 51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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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비 그라비티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11 + [스킬레벨 - 1] x 5.6 | 161% | 변경 | 330 + [스킬레벨 - 1] x 85.7 | 11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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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비티 폴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63 + [스킬레벨 - 1] x 30 | 283% | 변경 | 184 + [스킬레벨 - 1] x 184.8 | 9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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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크로 디멘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302 + [스킬레벨 - 1] x 20 | 582% | 변경 | 395 + [스킬레벨 - 1] x 66 | 13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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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밋 디멘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67 + [스킬레벨 - 1] x 7 | 165% | 변경 | 209 + [스킬레벨 - 1] x 34.9 | 69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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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멘션 컴프레션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88 + [스킬레벨 - 1] x 13 (4연타) | 305% | 변경 | 250 + [스킬레벨 - 1] x 64.9 (4연타) | 834% (33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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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 오브 다크니스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377 + [스킬레벨 - 1] x 137.7 | 1927% | 변경 | 2403 + [스킬레벨 - 1] x 2403 | 120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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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스테마: 팬텀 페인]의 의도치 않은 대미지 연산식을 수정합니다. # 버그 수정이지만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사항이었고, 변경 전에 비해 하향이라 판단하여 밸런스 케어 대상에 포함됩니다. |
마스테마: 팬텀 페인 | [변경] 1. 특성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기존 | ([특성 레벨] x 15%)의 마법 공격력에 마스테마 스킬 계수를 적용 | 변경 | ([특성 레벨] x 15%)의 마법 공격력에 100% 스킬 계수를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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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양조화의 모든 타격을 맞을 수 밖에 없는 상황을 완화하기 위해, PVP 상황에서의 피격시 경직을 조정합니다. |
음양조화 | [변경] 1. PVP 시 혹은 적 대상이 캐릭터일 때 음양조화의 피격시 경직이 감소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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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볼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46 + [스킬레벨 - 1] x 4.9 (2연타) | 214% | 변경 | 257 + [스킬레벨 - 1] x 42.9 (2연타) | 397% (79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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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파이크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44 + [스킬레벨 - 1] x 8.1 | 357% | 변경 | 1097 + [스킬레벨 - 1] x 182.9 | 36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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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스 블래스트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297 + [스킬레벨 - 1] x 14.9 | 431% | 변경 | 308 + [스킬레벨 - 1] x 80 | 10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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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 롤링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86 + [스킬레벨 - 1] x 9.3 | 269% | 변경 | 490 + [스킬레벨 - 1] x 127.1 | 16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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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스트 필라 |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분류 | 스킬 계수 | 최대 레벨 기준 계수 | 기존 | 110 + [스킬레벨 - 1] x 11 | 154% | 변경 | 356 + [스킬레벨 - 1] x 356.5 | 178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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