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7/2(적용된 업데이트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콘텐츠

하얀 마녀의 숲레전드 레이드의 입장 제한이 해제되어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얀 마녀의 숲레전드 레이드에서 사망 시가까운 지역에서 부활 선택지가 제거되었습니다.

 

오류 수정

하얀 마녀의 숲이동 스킬을 이용하여 보스방에 진입할 수 있는 문제

하얀 마녀의 숲어그로 1위 캐릭터가 가까운 지역에서 부활 시 글레이시어 보스가 굳는 문제

하얀 마녀의 숲마녀의 한기 40스택인 상태로 죽고 나서 부활 시스택 디버프를 받지 않는 문제

- 7/1(무점검 패치로 수정된 [업힐 디펜스 배수 토큰 사용 시 젬 연마제를 지급하지 않는 문제]로 인해 지급되지 않았던 6성 젬 연마제가 지급되었습니다.

업힐 디펜스를 클리어했던 캐릭터의 [마켓 수령함]으로 6성 젬 연마제가 지급되었습니다대상자 분들께는 숙소 메시지로 안내드렸습니다.

 

아울러 6/30(아우슈리네 서버에서의 하얀 마녀의 숲레전드(Hard) 최초 클리어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하드 모드를 최초로 클리어한 파티는 사용한 포션의 수량이 극히 적고 파티원 모두가 레이드 도중 한 번도

사망하지 않았으며글레이시어 수정(스택 초기화)도 한차례만 사용한 것이 확인되었습니다.

따라서 특정 기믹이 정상 작동하지 않는 등의 정상적인 클리어가 아니었던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연유로 해당 파티의 Icicle Queen, Overcome Frostbite 칭호를 회수하면서 하드 모드 클리어 기록을 초기화하였으니,

게임 이용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