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컴패니언을 사랑해 헌응을 타버린 라이마 서버 데티스 라고 합니다. 컴패니언 너무 귀여워요.


원래 이 버그 자체가 PVE에서 쓸모 없는거라 넘어가려고 했어요. 첫캐가 헌터인 것도 있고...


몇몇 분들이 길드배틀에서 사용하시면서 하나의 기술로 생각하셔서 버그는 모두가 알고 고쳐야해 공유해요.


헌터 클래스가 2랭크 이상이여야 한다. 3랭크면 이미 길드배틀 50%는 이겼다고 봅니다.


스탯은 상관없다. 체력이 높아도 낮아도 장단점이 있습니다.


간단히 소개하면 알려드릴 기술은  '길드타워 물어 옮기기' 입니다. 




정상적인 리트리브라면 이렇게 설치형 이동불가 오브젝트를 물어 옮길수 없죠'-'!


가. 사용 조건


매우 '어려운' 기술로 필요한 조건은 2개 입니다. 


1. 타워에 리트리브를 성공할 것. 


2. 기지까지 어떻게든 이동할 것.


2의 경우는 죽어서 시체가 이동한 뒤에 부활을 해도 상관이 없는 것 같다. 다들 그렇게 쓰시더라고요. 


어짜피 헌3 타면 최대 17초 이내로 아군 위치로 가면 되고 걍 중간에 놓아두고 또 옮기면 되니까 'ㅅ^!


나. 사용 방법


1. 리트리브로 컴패니언이 물은 것을 확인한다.


2. F9에 컴패니언 창에서 컴패니언을 해제한다.


3. 리트리브 지속시간 중에 최대한 멀-리 이동한다.


4. 컴패니언을 소환한다.


5. 길드타워가 컴패니언과 함께 소환된다.


다. 버그의 메카니즘


리트리브라는 기술은 헌터 2랭크의 기술로 적을 끌고오는 기술입니다.


모두들 헌터를 키워보지 않았으니 잘 모르겠지만요. 'ㅅ^7!


이 스킬의 최고의 장점은 현재 존재하는 어떠한 상태이상 방어 기술로도 막을 수 없어요-!


물리고 있는 동안은 행동불능이 되어버리고 데미지도 주지만... 보스한테 통하지 않아서 망한 기술이에요... ㅠ


근데 요게 싱기한게 컴패니언의 위치로 물고 이동하는거라 예전에 눈굴리는 크리오쨩을 물면 화면 밖으로 나가는 버그로 유명했었어요!


여기서 포인트는 컴패니언위치로 이동 이에요.


이동 불가능 오브젝트는 당연히 물어 오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낑낑 대다가도 러쉬독을 써서 지속중에 이동시키면 딥디르비 석상도 이동되거든요!


근데 이걸 하나의 '기술'이라고 생각하고 응용하는 거에요.


컴패니언 좀 키워본 사람은 알겠지만 펫을 해제했다가 소환하거나 스킬을 쓰고 해제하면 그 자리에 유지되는 버그가 있어요. 


컴패니언은 사라지지만 스킬은 지속되요. 긍정적인 사용법은 컴패니언 소환 - 어그로 생성 - 그로울링 이 있었어요.


근데 그로울링도 보스한테 안통하게 되고 이걸 굳이 사용할 이유가 없었는데 이걸 이용하는 거죠. 길드타워를 리트리브 하고 


해제해도 리트리브가 지속되니까 지속 시간 내로 멀리서 소환해서 끌고와 버리는 거에요!


정말로.. 어려운 기술이야... 클릭 2번과 키보드 1번만 누르면 길드타워를 뿅! 한다니...ㅠ


그럼 착한 트오세 유저분들도 헌터 키워서 길드배틀 500tp 먹도록 하세요 '-'! 



길드배틀 성공 사례 영상도 올려드려요'-'


p.s

사실 말 주절주절 썻지만 버그 악용이에요... 길드배틀 6000TP가 사람의 마음을 아프게 만들었어요...ㅠ

컨텐츠가 부족한 게임 이렇게 유저가 스스로 컨텐츠 없에는 일이 없어졌으면 해요 'ㅅ^ 

------------------------------2016-06-16--------------------------------------

길드 타워와 라이마 여신상의 정보가 사이즈 빼고 동일합니다.(참고 : tos-kr.neet.tv)



다른 점이라곤 스탯과 크리티컬 이뮨이네요. 마테리얼에 홀딩 동일합니다. 그런데 왜 길드타워는 끌려요?


아니요. 거짓말 치지마세요. 모든 딥디르비 여신상도 안끌리는데 같은 설정인 길드 타워는 끌리는게 정상이고


나무 석상은 끌리는게 정상이라니... 저는 트리오브세이비어를 잘 모르나 봅니다.



세줄 요약.


1. 헌터 3랭크 (10) + 새비지 보우 (2) + 디바인 마이트 (1) = 17초 지속 10초 쿨타임 리트리브 준비

2. 적 길드타워까지 컴패니언을 해제하고 들어간 후 소환해서 리트리브 사용 후 해제.

3. 17초 내로 본진으로 와서 컴패니언 소환! 길드타워도 소환!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