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법사가 지금 위저드계 딜량1탑이 되어야 됨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광역딜링기가 없기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섀도우 멘서는 완전 단일딜러
워록도 광역이라 할 수 없습니다.

데몬스크래치도 마스테마도 아고니도 광역이라 볼 수 없습니다.
다른 위저드 클래스의 초 광역에 비하면 범위는 
소드맨의 사이클론 수준인데
계수까지 굉장히 낮게 설계되있음.

암법이라 볼 수 없는 세이지도 광역이라 볼 수 없고  딜량도 낮으며,
음양사의 음양의 조화의 암흑버프도 20% 밖에 안됨.

주간보스레이드를 보면 위저드가 확실히 딜량이 낮지만,
제 생각엔 위저드 딜범위가 초 광역에다 홀딩기가 상당하므로
딜량까지 가져가게 되면 게임난이도가 상당히
내려가기때문에 재미가 반감될거라 봄.
그렇기 때문에 지금 정도가 적당하지 않나 생각됨.
올려줘야 된다해도 소폭정도가 맞다고봄

따라서 암흑법사계가 위저드 딜량을 가져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암법은 광역도 없고 딜량도 없고, 시스템적 연계도 없고,스킬들이
너무 번거롭고 지저분하게 돼 있어서 워록과 섀도멘서를 같이 타면 짜증나 죽습니다.

섀도멘서도 워록도 리빌딩 하기전의 포스로 되돌려줘야된다고 생각합니다.
전처럼 악령도 닿으면터지게하고, 데몬스크래치도 매화배기정도의 포스를 줘야됩니다.
쉐도우 쏜도 완전 단일기인데 쏘면 죽창이될정도의 계수가 필요하다 봅니다.

이번 암흑법사의 업데이트를 보니 참....답답하네요 그냥 안하는게 답입니다.암법은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