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섭 패치 보고 계산기부터 두들겼습니다

저대로 넘어오면 본섭대비 최종 29.6% 감소한 성능으로 넘어오네여

기존 주레 딜표 찍어놓은 자료를 바탕으로 계산했고

종류

기존

변경

목걸이

권속강화

버프 지속시간 동안 소환수 공격 시 입힌 피해의 일정 비율의 대미지로 주변 타깃 60범위 3명에게 추가타격

목걸이 착용 시 대미지 비율 25%

권속강화

버프 지속시간 동안 소환수 공격 시 입힌 피해의 일정 비율의 대미지로 주변 타깃 60범위 3명에게 추가타격

목걸이 착용 시 대미지 비율 6.25%

팔찌

권속강화

버프 지속시간 동안 소환수 공격 시 입힌 피해의 일정 비율의 대미지로 주변 타깃 60범위 3명에게 추가타격

팔찌 착용 시 대미지 비율 12.5%

권속강화

버프 지속시간 동안 소환수 공격 시 입힌 피해의 일정 비율의 대미지로 주변 타깃 60범위 3명에게 추가타격

팔찌 착용 시 대미지 비율 3.125% 


이 표에서 6.25, 3.125 2개 총 합친 12.5%를 25%정도까지는 조정해 주어야 

본섭보다 최종 10% 안팎으로 감소된 데미지가 됩니다

데미지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권속강화를 저렇게 조져놓고서

소환수

이스가리티 [권속 강화효과 조정으로 소환수의 기본적인 공격력 이전 비율이 상향 조정됩니다.

네크로맨서

해골 병사 만들기

공격력 이전 비율이 기존대비 15% 증가합니다.

해골 궁수 만들기

공격력 이전 비율이 기존대비 15% 증가합니다.

해골 마법사 만들기

공격력 이전 비율이 기존대비 15% 증가합니다.

콥스 타워

공격력 이전 비율이 기존대비 15% 증가합니다.

쇼고스 만들기

공격력 이전 비율이 기존대비 15% 증가합니다.

보코르

좀비 만들기

공격력 이전 비율이 기존대비 15% 증가합니다.

소서러

서모닝

공격력 이전 비율이 기존대비 15% 증가합니다.

살라미온 소환

공격력 이전 비율이 기존대비 15% 증가합니다.

사역마 소환

사역마의 공격력이 아닌 시전자의 공격력 기반의 대미지 부여 방식으로 변경됩니다.


응 추가해줄게~ 해봐야 너프 개 쎄게먹었단 사실이 변하지는 않죠 이걸 받아도 너프인데

최근 주레 140억때문에 소네 사기아니냐 하면서 소네에 대한 시선이 곱지 않은건 아는데,

상성빨 기믹빨 싹받고 뜬 데미지가 140억이고 그거 없었으면 옆동네 아쳐랑 양검맨들이랑 어짜피 비슷했습니다

이제 최종뎀으로 구조개선받고 1티어랑 좀 비벼보겠다고 노력하는데 그게 그러면 안될일입니까?

진짜 소네는 뭐만하면 항상 조져버리네요 진짜 더이상 못해먹겠습니다

너프한거 철회하라고도 안하겠습니다 지금 이대로면 진짜 사망확정이니까

제발 권속강화 퍼센테이지

권속강화

버프 지속시간 동안 소환수 공격 시 입힌 피해의 일정 비율의 대미지로 주변 타깃 60범위 3명에게 추가타격

목걸이 착용 시 대미지 비율 6.25% -> 12.5%

권속강화

버프 지속시간 동안 소환수 공격 시 입힌 피해의 일정 비율의 대미지로 주변 타깃 60범위 3명에게 추가타격

팔찌 착용 시 대미지 비율 3.125%  -> 6.25%


이렇게라도 해주십쇼 진짜 임씨님들 부탁합니다


님들 인벤 다 보시는거 압니다 그러니까 또 너프하신거겠죠


제발 이렇게라도 조정해서 내주십쇼


루시페리도 물딜들이 징징대니까 조정해주셨잖아요?


저희도 징징댈테니까 제발 조정좀 해주십쇼 제발요


저렇게 해도 현상유지보다 약해지니까 저렇게 해서 호흡기라도 달아주십쇼


호흡기 떨어져서 뒈지기 일보직전입니다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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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줄요약


1. 소네 너프 짱쎄게먹었다 죽기일보직전이다

2. 근데 너프하지 말라고 드러누워봐야 해도 할거 다 안다

3. 그러니까 너프 조금이라도 덜 먹이고 내줘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