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 vs 다수
후퇴사격 10초, 돌격사격5초, 조인트-행낫-퀵드로우5방으로 사이클이 돌아간다.


조인트행낫후 스킬은 퀵드가 가장 좋았다.








2. 1 vs 1
카라콜-쇼크-피스메이커-패닝 순으로 스킬을 사용한다면 패닝의 강화된 딜링이 제대로박힌다. 


피스메이커-쇼크할경우 피스메이커의 후딜과 쇼크의 선딜이 합쳐져서 2.x초~3초사이의 공백이 생긴다. 그런데 순서를 바꾸면 카라콜의 뒤로가기와 쇼크선딜이 부드럽게 이어져서 0.x초 차이밖에 안난다. 거기에 무기력디버프와 카라콜30%증뎀이 같이 시간이 줄기때문에 풀뎀을 넣기 편하다. 




다만 단점이 있다면


카라콜-넌스키드(후퇴사거리감소)의 특성이 없다면 붙어서 써야하는 초근접용콤보가 된다. 멀리있다면 피스메이커도 사거리가 벗어나버려서 저 특성을 찍어 카라콜에 5포인트 투자를해야한다. 둘중하나를 선택해야한다. 


패닝을위한 카라콜-쇼크-피스메이커가 15초쿨타임을 가지지만 콤보용으로 쓴다면 실질적으론 25초의 쿨을 갖게되는거와 비슷하게된다. 이게 이렇게되는이유는 패닝의 3초가 끝난후 쿨타임이 돌기때문인데 패닝시전과 동시의 쿨을 줄인다면 22초까지 줄어들것이다. 그냥 가장 좋은건 피스메이커가 오버히트스킬이 되면 된다. 패닝에만 얽혀있지않게되므로 다른스킬도 강화가 될수있으니까 말이다. 




 
슈바가 단일딜링이 좀 약간게 흠이긴하지만 슈링셰는 솔챌1티어+단일딜링보완느낌이라 괜찮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