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asic Skill

충격 화살(Shock Bolt)

충격 화살(Shock Bolt) : 충격 화살을 발사하는 활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충돌 시 폭발하여 주변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히는 화살을 전방으로 날립니다. 발사를 길게 누르면 화살의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보조 공격 시 화살이 최대 두 번 더 튕깁니다. (100 credits)

올빼미 드론(Owl Drone)

올빼미 드론(Owl Drone) : 올빼미 드론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드론을 날려 조종합니다. 드론을 조종하는 동안 발사를 누르면 표식용 다트가 발사됩니다. 다트에 맞은 플레이어는 위치가 드러납니다. (300 credits)


■ Signature Skill

정찰용 화살(Recon Bolt)

정찰용 화살(Recon Bolt) : 정찰 화살을 발사하는 활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정착 화살을 전방으로 날려 화살이 꽂힌 곳을 기준으로 모습이 드러난 주변 적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적이 이 화살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발사를 길게 누르면 화살의 사거리가 늘어납니다. 보조 공격 시 화살이 최대 두 번 더 튕깁니다.


■ Ultimate Skill

사냥꾼의 분노(Hunter’s Fury)

사냥꾼의 분노(Hunter’s Fury) : 벽을 관통하는 에너지 3개를 장거리로 발사하는 활을 장착합니다. 발사하면 전방에 일직선상으로 에너지를 날려 닿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위치를 드러냅니다. 스킬 지속시간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두 번 더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