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1.25(월) 간 발생한 연말연시 전차슬롯 비활성화 건에 관한 운영진 측의 사과와 보상은 어떻게 이루어 지나요

저는 분명히 게임사측이 제공하는 연말연시 상자 이벤트를 통해 정당한 재화를 지불하고

 연말연시 전차 슬롯 이용권리를얻었으며, 해당 게임사측은 정해진 기간동안 사용할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야 함에도

천재지변이나 불가피한 사유가 아닌 운영진측의 실수로 연말연시 전차 슬롯을 사용할수 없게 되었습니다.

1. 원인에 대한 공지

2. 진정성 있는 사과

3. 해당 기간동안 슬롯 비활성화 및 사용불가에 따른 보상

위 세가지 사항에 대한 답변을 원합니다.

자꾸 호갱호갱 하니까 진짜 호구로보시는것 같은데...유저들은 고객입니다.

 갑질하는게 아니라 당신들이 정당히 제공해야할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데에 대한 시정요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