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막 워쉽 재미를 붙여서 심도있게 플레이를 하고 싶어요!

주로 미구축과 독전함을 하는데 플레이 스타일이 인파이트인지라 달려드는 편입니다.  전함을 할 땐 문제가 되지 않는데, 구축 포지션이 정찰 및 견제라고 들어서 착실히 수행하려는데 제가 생각하는 구축 운영과 실제 워쉽 내 운영이 궁금합니다.


우선 게임 시작 시, 전선이 형성 될 것 같은 위치로 최속 전진 후에 적 스팟되면 이동 예상 양쪽으로 어뢰를 투사한 후, 연막을 좌우로 길게 설치합니다. 접근하는 구축과 순양을 1순위로 도발 사격을 가하고 다가오지 않는다면 연막 앞에서 어글을 끌며 저에게 사격을 최대한 유도하려고 하는데 문제는 여기서 상황이 나눠져 대응을 어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아군 순양과 전함 중 연막 뒤에서 사격을 가한다면 피탐거리에서 시야만 주면서 이동 예상되는 곳에 어뢰를 뿌리면 될거 같은데, 순양은 연막을 넘어 들어가고 전함은 라인을 형성하고 있을 때 입니다. 제가 연막과 어글을 끌어 상대가 사격 준비가 되어 있을텐데 순양들이 돌진하게 되면 같이 들어가기 힘들어도 같이 들어가 밀어야하는지, 아니면 뒤에서 포격하는 전함을 위해 거리를 유지해야되는지... 이럴 때 구축이 해야되는 최선의 운용법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라인 싸움이 길어질때 구축이 할 수 있는 운용법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