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북미 CAP 클랜입니다.
현제 CAPGO, GOCAP 두 클랜의 합동클랜으로 운영되고 있고, 그에 따라 두 그룹의 인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1. 클랜전을 경험해보고 싶으신 10티어 보유자분들.
 -50명 정원의 CAPGO클랜에서 평일 주말 모두 클전 진행됩니다.

2. 클전시간대인 오전에 시간이 안되시거나, 아직 10티어가 없으셔서 클전엔 참여가 힘들지만,
  전대플레이와 각종 클랜혜택을 누리고 싶으신분들.
 -40명 정원의 GOCAP클랜, 전대플레이는 CAPGO,GOCAP 상관없이 같이 합니다.
  클전 참여가 가능해지면 CAPGO클랜으로 넘어오셔서 클랜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클랜에 별다른 가입조건이 없습니다. 디스코드 하나만 사용하시면 됩니다.(친목소통!!)
클전이 시작된 이후로 대부분의 클랜들이 상위리그를 목표로 하여 기본적인 실력, 보이스 필수 사용등의
가입조건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클랜전의 성격상 다연한 흐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 클랜은 클랜전이 시작되기 전부터 존재해온, 현재 몇안되는 북미클랜 중의 하나이고 처음부터 
누구나 부담없이 클랜의 이점을 즐길수 있는 곳이라는 모토가 있었기 때문에 앞으로도 이를 유지하려 합니다.
편하게 오셔서 전대플레이도 경험하시고 클랜혜택도 받으세요!

*저녁시간이나 주말에만 게임을 즐기시는 마이너한 플레이어분들, 직장인분들 많이 계시고 대환영입니다.

클전 현황.

저번시즌까지는 클랜 성격상, 오래하신 분들과 새로오신 분들이 다함께 클전을 하다보니 기복이 심했었습니다. 
최고 연승기록이 9연승에, 충분히 태풍리그 이상 갈 수 있겠다 싶은 실력의 정예멤버들도 있습니다.
이번시즌 알파, 브라보 두 전대로 나눠짐에 따라, 알파팀은 주말위주 정예로 태풍리그 이상 진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브라보팀에서는 평일, 주말 모두 클전 초보자분들을 포함하여 조금은 가볍게 클전을 즐길수 있는 방향으로 운영을 하고있습니다.

가입 방법 : 디스코드로 오셔서 문의 해주시면 바로 가입됩니다.

디스코드 프로그램 링크


설치 후 아래 주소로 접속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