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게이밍 기어와 홍보모델 홍진호로 유명한 컴퓨터 주변기기 제조 유통사 '제닉스'는 지난 6월 28일(수), 제닉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모집한 인벤 유저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제닉스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소비자 간담회는 인벤의 제닉스 브랜드 페이지를 통해 모집하여 추첨한 10명의 팬들을 초청하여 진행되었다. 제닉스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함께 시작된 이번 소비자 간담회에서는 제품에 대한 의견 청취 및 설문은 물론 자유로운 토론도 개최되어 제닉스의 브랜드 및 제품군에 대한 다양한 의견과 제안이 등장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간담회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제닉스가 다양한 행사를 통해 자주 접할 수 있는 친숙한 기업이고 젊은 층을 위한 브랜드 이미지가 있다.' 는 장점과 함께 '차후 친숙한 이미지 외에 좀 더 고급화 전략을 추구할 필요도 있다.'는 의견을 선보였으며, '기계식 키보드는 한국에서 누구나 다 알 정도로 유명하지만, 글로벌 기준으로 보면 아쉬운 점도 남아 있다.'는 충고 역시 아끼지 않았다.

이어 제닉스의 스톰체이서를 계기로 보급형 기계식 키보드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급 제품을 출시하길 바란다는 의견을 높였다. 제닉스 소비자 간담회는 8시까지 진행되었으며, 참석자 전원에게 스톰체이서와 상판 커버가 감사의 의미로 증정되었다. 이후 제닉스 직원들과 저녁 식사를 하며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제닉스는 "이번 간담회는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의견을 들어볼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면서, "오늘 간담회에서 나온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향후 브랜드의 방향성을 확립하는데 일조하고, 앞으로도 더욱 소비자와 가깝게 지내며 소통하는 제닉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