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국제 영화제가 한창인 가운데, 해운대 백사장에 등장한 실제 전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게임사로는 이례적으로, 월드오브탱크를 서비스 하는 워게이밍이 부산 국제 영화제에 프로모션 부스를 마련한 것인데요, 11월에 개봉하는 영화 '퓨리'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소니와 워게이밍이 함께 참가했습니다.

워게이밍 부스는 영화 '퓨리'에 등장하는 실제 미군 전차 M4A3E8 '이지에잇'을 전시하며 많은 방문객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특히, 월드오브탱크 게임 내에서는 그 크기를 체감하기 어려웠던 실제 전차를 가까이서 봤을 때의 위압감은 정말 대단했죠. 그 덕에 월드오브탱크를 잘 모르는 방문객들도 많은 흥미를 보이고 기념촬영을 위한 행렬이 끊이지 않았습니다.

더불어 워게이밍 부스에서는 월드오브탱크 최고의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TOG II 미니 쿠션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 상품이 걸려 있다는 소문(?)이 퍼지자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유저분들이 대거 방문하기도 했는데요. 화창한 날씨 만큼이나 많은 인파가 몰려 종일 북적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전날 도착한 숙소에서 TV를 켰더니 워게이밍 부스가 뉴스에 떡하니 등장!



▲ 날이 밝자마자 찾아간 해운대 백사장, 평일 오전인데도 불구하고
제법 많은 방문객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 해운대는 부산 국제 영화제에 출품된 영화 포스터들로 가득!



▲ 해운대 백사장에 위치한 BIFF VILLAGE, 이 곳에 워게이밍 부스가 있습니다



▲ 입구를 지나자마자 보이는 이지에잇의 위용



▲ 말끔하게 단장한 이지에잇의 모습
영화와 동일한 페인팅도 눈에 띕니다



▲ 워게이밍 부스는 소니 부스와 붙어 있었습니다



▲ 인근 중고등학교에서 단체 관람을 왔는지, 학생 관람객들도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 SNS 이벤트를 비롯해 신규 가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월드오브탱크 초대 쿠폰과 영화 퓨리예매권까지!



▲ 월드오브탱크 최고의 인기 아이템으로 꼽히는 TOG II 미니 쿠션은
체험 부스에서 높은 스코어를 기록한 분께 주어집니다



▲ 뿐만 아니라 월드오브탱크 스마트폰 케이스까지



▲ 월드오브탱크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메뉴얼



▲ 이지에잇은 어린 아이들에게도 인기가 좋았습니다



▲ 카메라를 들이밀자 갑자기 춤사위를 선보이는 꼬마 방문객



▲ 이 때 아니면 언제 전차 위에서 사진을 찍어 보겠어요!



▲ 셔먼과 이지에잇, 점보셔먼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에도 인파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쏴! 쏘라고!!" "에이, 나와 봐"



▲ TOG II 쿠션에 커플이 도전! 남성분보다 여성분이 더 점수가 높았다는 후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