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시각으로 4월 10일 오후 6시, 디아블로3의 세 번째 시즌이 시작되었다.

시즌2 종료 이후 약 5일, 2.2패치 적용 이후 하루 만에 시작된 시즌3에서는 2.2패치의 아이템은 물론,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시즌 전용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공개 테스트 서버(이하 PTR)에서부터 화제가 되었던 '황도궁의 흑요석 반지'가 추가되며, 각 직업별로 '망자의 유산'(악마 사냥꾼), '오싹한 무쇠띠'(야만용사), '하울의 가호'(성전사), '랜슬러의 어리석음'(마법사), '새끼 손가락'(부두술사), '공력 보호대'(수도사) 등의 새로운 전용 전설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결빙석' 및 '훼손 수호석' 등 2종의 전설 보석과 신규 전설 물약인 '마르지 않는 증폭의 물약' 등이 추가되어, 전보다 다채로운 세팅이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밖에 시즌 1, 2동안 꾸준히 보상으로 지급되었던 정벌자 형상변환 세트는 이번 시즌3로 가슴 부위와 장갑 부위를 얻게 되어 형상변환의 모든 세트를 갖추게 된다.

약 2개월을 채우지 못하고 종료되어 아쉬움을 남겼던 시즌2와는 달리, 시즌3는 최소 4개월 이상 유지될 것이라는 개발자의 발표에 따라, 전보다 많은 유저들이 시즌 캐릭터 육성에 나서게 될 것으로 보인다.

시즌 3에서 얻을 수 있는 자세한 시즌 전용 아이템 목록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즌3로 완성되는 정벌자 형상변환 세트 및 시즌3 업적 달성 보상 깃발


※ 시즌3 전용 전설 아이템 10종


■ 전설 보석






■ 전설 아이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