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6월 22일 정기 정검으로 '의상 소악마의 날개'를 비롯, 말랑도 신규 의상 아이템이 업데이트 되었다.

말랑도 의상은 캐시 아이템인 '냥다래 열매'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은 일정한 주기로 삭제되고,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된다.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로 교환 목록이 새롭게 갱신된 것. 이번 패치로 더이상 '의상 비밀의 지퍼', '의상 잠자는 이클립스 가족', '의상 참 귀요미 인형 모자'는 얻을 수 없게 되었다.

이번에 추가된 신규 의상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아이템은 걸칠것 부분에 착용할 수 있는 '의상 소악마의 날개'다. 의상 걸칠것은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획득 확률 역시 높지 않기에 고가에 거래되고 있다. 해당 부위에는 HP나 SP 흡수, 공격 속도 증가나 캐스팅 감소와 같은 강력한 인챈트가 가능하기에, 유저들의 수요 역시 높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상황에서 새로운 의상 걸칠것이 추가되었기에, 해당 부위의 아이템이 필요한 유저들에게는 희소식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단, 해당 아이템은 2주 동안만 획득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아이템이며, 전례를 볼 때 이번에도 획득 확률은 그다지 높지 않을 것으로 생각된다.

신규 의상 날개뿐만 아니라, 상단 아이템인 '의상 매드해터'와 하단에 착용할 수 있는 '의상 금빛음색', '의상 드워프 수염'도 추가되었다. 모두 개성있는 외형을 자랑하는 의상인만큼, 해당 아이템을 원하는 유저라면 냥다래 열매를 교환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 의상 소악마의 날개 착용 모습


▲ 의상 매드해터 착용 모습


▲ 의상 금빛음색 착용 모습


▲ 의상 드워프 수염 착용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