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4회차 4강 1경기에서 See you again(이하 씨유어게인)이 락다운 팬클럽에게 2:0으로 승리했다. 4강 진출 경험팀 답게 씨유어게인은 운영적으로 한 수 위의 모습을 보여줬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3회차 4강 1경기 1세트

◇ 전장 : 영원의 전쟁터

[씨유어게인]
▶ 밴 : 자리야/ 무라딘
▶ 픽 : 말퓨리온(멘탈잡자범아)/ 리밍(메탈슬러그)/ ETC(히어로)/ 제라툴(러시)/ 폴스타트(오덕)

[락다운 팬클럽]
▶ 밴 : 라그나로스/ 발라
▶ 픽 : 그레이메인(포이롯)/ 태사다르(오울)/ 티리엘(배니시)/ 알라라크(다곤)/ 레가르(라파인)

영원의 전쟁터에서 1세트가 열렸다. 락다운팬클럽은 첫 불멸자가 나온 타이밍 교전에서 들어오는 ETC를 끊어내며 순조롭게 출발했다. 바로 불멸자까지 가져가 공성적인 이득을 챙겼다. 이에 씨유어게인은 폴스타트를 활용해 경험치를 꾸준히 챙기는 운영을 펼쳤다. 먼저 10레벨을 가져가며 다음 불멸자를 가져가는데 성공했다. 바로 봇 라인에서 과감하게 들어가 공허의 감옥-광란의 도가니를 적중시켜 대승을 거뒀다. 티리엘의 축성이나 폴스타트 광풍이 빠지자 씨유어게인은 교전을 열어 이득을 챙겼다.'러시'의 제라툴이 상대를 차례로 암살하고 1세트를 가져갔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3회차 4강 1경기 2세트

◇ 전장 : 하늘 사원

[락다운팬클럽]
▶ 밴 : 폴스타트/ 발라
▶ 픽 : 말퓨리온(리파인)/ 무라딘(배니시)/ 제라툴(다곤)/ 데하카(파이롯)/ 타이커스(오울)

[씨유어게인]
▶ 밴 : 자리야/ 해머 상사
▶ 픽 : ETC(히어로)/ 리밍(메탈슬러그)/ 라그나로스(러시)/ 그레이메인(오덕)/ 카라짐(멘탈잡자범아)

기세를 탄 시유어게인은 첫 사원 교전부터 격차를 벌려갔다. 두 번째 사원에서 1킬을 내주고 시작했지만, 먼저 10레벨을 달성해 사원까지 내주지 않았다. 연이어 ETC가 끊기며 락다운 팬클럽이 공격을 시작했다. 하지만 '오덕'의 그레이메인이 매섭게 상대 영웅을 끊어내며 격차를 벌려갔다. '히어로'의 ETC가 스테이지 다이브로 바로 합류하며 완승을 거뒀다. 우두머리와 사원까지 장악했다. 락다운 팬클럽의 '라파인' 말퓨리온이 완벽한 황혼의 꿈을 적중시켰지만, '메탈슬러그' 리밍이 끝까지 살아남아 딜을 넣어 상대를 쓸어버렸다.

락다운 팬클럽 역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기회를 노렸다. 들어오는 ETC의 체력을 빼낸 뒤 봇 사원과 우두머리 지역 교전에서 승리를 이어가며 레벨 상황을 맞췄다. 우두머리까지 가져가 탑과 봇 라인을 압박했다. 사원이 활성화된 타이밍에 데하카가 봇 라인 성채를 밀어냈다. 하지만 씨유어게인은 핵만 남은 상황에서 매섭게 교전을 걸어 대승을 거두며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4회차 4강 1경기 결과

씨유어게인 2vs 0 락다운 팬클럽
1세트 씨유어게인 승 vs 패 락다운 팬클럽 - 영원의 전쟁터
2세트 씨유어게인 승 vs 패 락다운 팬클럽 - 하늘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