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의 라이브배틀이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왔다 !

CJ E&M 게임채널 OGN은 오는 9월 20일(수) 밤 12시, 생방송 예능 '심야의 라이브 배틀 시즌2'를 시작한다.

'심야의 라이브 배틀 시즌2'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블루홀의 '배틀그라운드'를 소재로 한 생방송 예능으로, 허준과 PD고재가 매주 색다른 미션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시즌 1은 허준과 PD고재, 일명 '허재듀오'가 경품용 치킨을 사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 주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시즌2부터는 게스트 한 명이 더 출연하며 미션에 실패할 경우 기상천외한 벌칙이 더해져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시청자가 직접 게임에 참여할 기회도 시즌1보다 많아진다.

오는 9월 20일(수) 밤 12시에 시즌2 첫방송은 ‘쿠폰데이’로 진행된다. 허준과 PD고재, 그리고 게스트가 시청자들을 위한 다양한 간식 쿠폰을 경품으로 지급하기 위해 미션에 도전하며, 실패할 경우 제작진이 준비한 벌칙을 수행해야 한다.

'심야의 라이브 배틀 시즌2' 는 OGN TV채널과 자사 온라인 플랫폼 티빙, 유투브를 통해서 방송되며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OGN 페이스북에서 참여할 수 있다.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OG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