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는 V4.06 업데이트와 함께 2월 20일(화)부터 4월 2일(월)까지 PVP 이벤트 '다시 시작되는 불꽃을 피우리라!'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19시부터 2시까지 진행하는 피크 타임에 전장 혹은 더 피스트 콘텐츠를 참여하면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세부적인 내용을 살펴보면 일정 기간마다 1~6라운드로 구성된 현황표에 PVP 콘텐츠를 참여할 때마다 포인트가 누적된다. 최대 10포인트까지 적립하면 '염료: 순백색' 1개와 '염료: 칠흑색' 1개 그리고 1등급 숨겨진 지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2라운드까지 모두 달성할 때마다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2라운드를 모두 달성한 인원에게는 50,000 MGP를 얻을 수 있는 '플래티넘 MGP 카드'를 지급하며, 4라운드를 참여하면 글로벌 서버에서 파이널판타지14 OST 앨범을 구매해야 획득할 수 있는 '오케스트리온 악보: Borderless (Duality)'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 6라운드까지 완주한 모험가는 플래티넘 MGP 카드 1개와 다양한 상품을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응모권으로 노려볼 수 있는 상품은 '이엠텍 스톰블러드 GTX 1060 그래픽카드'와 'Razer DEATHADDER 마우스' 그리고 'Razer Kraken Pro V2 헤드셋'과 '뚱보 초코보 우산'이 준비되어 있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응모권의 경우 원하는 경품에 1회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재응모와 변경은 불가능하므로 신중하게 선택할 것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매일 정해진 시간 종료 전 PVP 콘텐츠를 정상적으로 완료해야만 포인트가 이벤트 현황표에 누적된다는 점도 꼭 알아둘 필요가 있다.

현재 V4.06 업데이트로 더 피스트 시즌5가 개최되어 모험가들 사이에서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고 있는데, PVP 이벤트가 진행되어 더 많은 모험가들이 PVP 콘텐츠 입문과 전용 보상을 얻을 수 있을 거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PVP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혹은 아래 스크린샷을 통해 확인하자


▣ 파이널판타지14 신규 PVP 이벤트

* 상세 내용 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 기간: 2018년 2월 20일(화) ~ 2018년 4월 2일(월)
* 내용: 파이널판타지14 PVP 관련 '다시 시작되는 불꽃을 피우리라!' 이벤트 진행












▲ 치유 직업 전용 '백여우' 세트


▲ 영광의 평원 승리 업적 보상 탈것


▲ 대규모 전장 승리 업적 보상 탈것


▲ 방어 직업 전용 '적귀' 세트


▲ 가로 장비와 탈것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