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뉴딘콘텐츠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을 운영하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김효겸)는 오는 7월 6일 서울 강남구 선릉로에 소재한 뉴딘콘텐츠 사옥에서 복합 놀이공간 ‘7 STEAL(세븐 스틸)’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뉴딘콘텐츠는 다양한 놀이공간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스크린, VR 등 첨단 기술을 활용한 공간 사업을 본격적으로 진행하기 위해 예비 창업주 대상으로 이번 사업 설명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뉴딘콘텐츠는 최근 VR존을 운영하는 예쉬컴퍼니와 MOU를 체결, 스크린 스포츠, VR콘텐츠, 사격, 양궁 등 다양한 게임과 더불어 스낵과 음료까지 즐길 수 있는 멀티 플레이존 ‘7 STEAL’을 론칭했다. 뉴딘콘텐츠는 예쉬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아케이드 개발, 매장 관리, A/S 등 체계적인 종합 서비스를 제공해 브랜드 론칭 이후 예비 창업주는 물론, 10대~30대 고객들로부터 주목 받고 있다.

설명회 현장에서는 스크린 스포츠, VR 게임 등 ‘7 STEAL’의 대표 서비스 중심으로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창업하고자 하는 점포의 규모, 투자 비용, 상권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뉴딘콘텐츠는 스크린스포츠와 VR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창업 아이템에 대한 예비 창업주들의 부담감을 덜어주기 위해 설명회 참석자들에 한해 다양한 창업 특전을 제공한다. 부동산, 희망 상권 관련 컨설팅부터 도면 작업 등 매장 오픈 시 필요한 컨설팅까지 지원하며, 오픈 후 원활한 매장 운영을 위한 교육 비용을 면제해주고 시스템 구매 시 무이자 리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설명회 신청 및 관련 사항은 스트라이크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뉴딘콘텐츠 김효겸 대표는 “사회문화적 변화와 미세먼지와 같은 외부 환경 요인으로 인해 실내 여가 활동이 급증하며 다양한 놀이공간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도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다양한 활동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인 자사의 ‘7 STEAL’이 VR 복합공간으로서 소비자들의 니즈와 기대를 충족시키며 창업주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뉴딘콘텐츠는 안주하지 않고 항상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 철학을 반영, ‘매일매일(7일) 소비자들의 즐거움을 사로잡겠다(steal)’는 ‘7 STEAL’을 최근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뉴딘콘텐츠는 ‘7 STEAL’의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는 물론, 직영점 데이터를 활용한 창업 분석 및 전략, 원스탑 솔루션 등 골프존뉴딘홀딩스의 창업 노하우를 통해 창업주들의 만족도까지 높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