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시즌의 최강자 젠지의 힘은 국내 무대에서도 여전했다. 젠지는 이전 팀원이었던 '메리데이'와 해설자로 활동했던 '홍코노'가 합류한 블라썸을 상대로 3:0 압승을 거뒀다.

영원의 전쟁터에서 1세트, 첫 불멸자 싸움부터 두 팀은 치열한 신경전을 펼쳤다. 젠지가 불멸자 체력을 압박할 때 블라썸이 'TTsst'의 티리엘을 잡아내며 균형을 맞추는 듯 보였다. 하지만 젠지가 두 번 연속 불멸자 체력 관리를 잘 해내면서 앞서갔다. 세 번째 불멸자가 나오기 전 타이밍에 젠지가 교전마저 압승을 거뒀다. '리셋'의 폴스타트가 날아가 상대를 뒤로 밀쳐내면서 한 명씩 차례로 끊어냈다. 불멸자를 가져간 상황에서도 과감하게 교전을 열어 3레벨을 앞서가며 1세트에서 압승을 거뒀다.

2세트는 볼스카야 공장에서 진행됐다. 젠지는 시작부터 '리셋'의 크로미를 칼 같이 살리는 플레이로 상대 공격을 받아냈다. 첫 수호자마저 챙기면서 2레벨 격차를 벌리는 데 성공했다. '리치'의 트레이서부터 상대 사이로 들이밀어도 아군이 살려내면서 전투를 승리로 이끌었다. 젠지는 칠면 공격과 함께 들어오는 블라썸의 공격을 받아치고, 크로미의 포킹을 통해 후퇴하는 해머상사마저 제압했다. 블라썸이 먼저 요한나와 카라짐을 먼저 끊어내면서 교전을 반격에 나섰다. 하지만 트레이서와 크로미가 살아남아 적은 체력의 상대를 하나씩 물고 늘어지면서 킬을 만회했다. 20레벨을 달성한 젠지는 '교차' 테사다르의 쉴 틈 없는 역장을 통해 상대를 가두고 한 번에 제압해 2:0으로 앞서갔다.

3세트 불지옥 신단에서는 블라썸이 '모던'의 해머상사를 활용한 대치전을 펼쳤다. 메디브와 말퓨리온의 지원하에 탑 라인을 압박하면서 시작했다. 젠지는 신단을 장악해 이득을 챙기는 듯 했다. 하지만 각 라인에서 블라썸이 '곤다르'의 메디브 활약에 힘입어 킬을 냈다. 다음 신단 교전에서 블라썸이 제이나부터 끊어주면서 시작했다. 하지만 젠지가 '사케'의 알렉스트라자를 중심으로 치고 빠지면서 불멸자를 소환하는 데 성공했다. 여전히 블라썸이 킬을 내고 젠지가 공성으로 이득을 챙기는 그림이 이어졌다.

승부처에서는 젠지의 한타 역시 살아났다. 궁극기를 활용하는 디아블로를 제압하고 반대로 '교차'의 소냐는 가까스로 살아났다. 알렉스트라자는 메디브의 차원문 퇴로로 이동해 뒤를 잡으며 추가 킬을 냈다. 응징자와 함께 봇으로 진격한 젠지는 핵을 파괴하고 3:0 승리를 거뒀다.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1일 차 경기 결과

2경기 젠지 3 vs 0 블라썸
1세트 젠지 승 vs 패 블라썸 - 영원의 전쟁터
2세트 젠지 승 vs 패 블라썸 - 볼스카야 공장
3세트 젠지 승 vs 패 블라썸 - 불지옥 신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