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리듬 액션 게임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의 출시 플랫폼 확장이 계속되고 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지점은 오늘(30일), 닌텐도 스위치판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을 한국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에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은 음악의 박자에 맞춰 ‘해머’로 다가오는 적을 날리는 리듬 액션 게임이다. 스마트폰(iPhone, Android)을 시작으로 닌텐도 3DS 버전을 발매한 이 게임은 지난 7월 특유의 게임성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킨 PlayStation®4와 PlayStation® VITA 버전을 선보이면서 출시 플랫폼을 더욱 확장했다. 또한, 이번 닌텐도 스위치판 정식 발매까지 이루어지면서,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은 국산 IP로는 모든 거치형 게임기에 출시된 최초 사례를 만들게 되었다.

한편,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닌텐도 스위치판 「라디오해머 스테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체험회를 마련하고 더 많은 게이머에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9월 1일과 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6층의 대원샵에서 진행되는 이번 체험회에서 체험 플레이에 참여한 게이머는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4CD)을 기념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체험회에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또 다른 최신 발매 타이틀인 「큐브 크리에이터 X」의 체험 기회와 기념품도 주어질 예정이다.

닌텐도 스위치판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의 한국 닌텐도 다운로드 번호 스토어 판매 가격은 8,000원이며, 체험회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포스트&블로그&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