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플레이오프 1경기에서 인벤대스타아나신과 뚱인데요가 만났다. 뚱인데요는 침착한 운영과 판단으로 상대의 공격을 받아치며 2:0으로 승리하며 가장 먼저 결승으로 향했다.

불지옥 신단에서 1세트, 인벤대스타아나신은 알렉스트라자와 피닉스-한조로 첫 응징자를 손쉽게 가져갈 수 있었다. 원거리 포킹과 광역 딜로 큰 교전없이 오브젝트를 챙길 수 있었다. 하지만 두 번째 응징자는 뚱인데요가 교전을 통해 빼앗으면서 기세를 바꿨다. 한조를 고립시켜 먼저 잡아내고, 응징자를 밀어넣어 탑 요새까지 파괴했다. 불리해진 인벤대스타아나신이 홀로 남겨진 스랄을 노렸지만 역부족이었다. '크로우'의 스랄이 상대 스킬을 피하면서 아군이 합류할 시간을 벌었다. 역습에 성공한 뚱인데요는 먼저 20레벨까지 달성할 수 있었다.

이후, 뚱인데요는 침착한 경기로 승기를 굳혔다. 응징자로 탑 성채를 밀어내고 퇴각하려고 할 때 상대가 뒤를 잡았다. 하지만 가로쉬의 도발과 함께 상대 공격을 저지한 뚱인데요는 날아 들어오는 알렉스트라자부터 제압하며 1세트를 승리로 출발했다.

이어진 2세트에서도 뚱인데요가 오브젝트를 두고 한 수위의 실력을 발휘했다. 팽팽한 상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신단을 활성화한 타이밍을 놓치지 않았다. 디아블로의 번개 숨결을 활용해 한타를 이기고 신단 지역을 점령했다. 이어서 '히어로'의 스랄이 미드 지역을 점령하고 들어오는 상대를 차례로 끊어주면서 격차를 벌렸다. 용기사까지 가져간 뚱인데요는 20레벨 달성과 동시에 봇 성채를 밀어냈다. 바로 핵까지 진격한 뚱인데요는 디아블로의 번개 숨결과 함께 상대를 몰아내고 핵까지 파괴해 2:0으로 승리했다.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플레이오프

1경기 인벤대스타아나신 0 vs 2 뚱인데요
1세트 인벤대스타아나신 패 vs 승 뚱인데요 - 불지옥 신단
2세트 인벤대스타아나신 패 vs 승 뚱인데요 - 용의 둥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