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알람 앱 ‘알람몬’을 서비스하는 말랑(대표 김영호)과 제휴를 맺고,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 전용 알람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파이널판타지14’ 전용 알람은 ‘파이널판타지14’의 인기 캐릭터 ‘꼬마친구 3종’을 테마로 제작됐다. 알람이 울리면 음악과 함께 ‘모그리’와 ‘뚱보초코보’, ‘뚱냥이’가 등장하는 미니 게임이 시작되며, 이용자는 화면을 터치하는 방식으로 총 5회의 줄넘기를 성공해 알람을 종료할 수 있다.

‘파이널판타지14’는 ‘알람몬’과의 제휴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알람몬’에서 ‘파이널판타지14’ 전용 알람을 다운로드한 모든 이용자에게 신규 이용자 대상 ‘7일 무료 이용권’을 지급한다. 또한 ‘파이널판타지14’ 전용 알람에서 제공되는 미니 게임을 총 3번 진행한 이용자 50명을 추첨해 ‘10만 MGP’ 쿠폰을 선물한다.

한편, ‘알람몬’은 다양한 콘텐츠와 편의 기능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기호와 취향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람 앱이다.

이번 ‘파이널판타지14’와 ‘알람몬’의 제휴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이널판타지14’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