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펙스 레전드에는 특별한 조건을 만족시키면 획득할 수 있는 '배지'가 존재한다. 기본적으로 획득하기 쉬운 것부터 난이도가 상당히 높은 조건을 요구하는 배지들까지 다양하다. 플레이어의 수집욕과 도전정신을 자극한다는 점에서 다른 게임의 '업적'과 비슷한 개념이다.

획득한 배지는 자신의 배너에 장착해 프로필처럼 등록할 수 있다. 배너는 총 3개까지 노출할 수 있고, 레전드마다 다르게 꾸밀 수 있다. 챔피언 분대라면 게임 시작 전 배너가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여지고 게임 내 킹스 캐년의 전광판 전역에 표시된다. 또한, 관전 시 다른 플레이어의 배너를 볼 수 있다.

배지에는 한 번만 획득하면 모든 레전드에 공통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계정 배지'가 있고, 레전드별로 획득해야 하는 '레전드 배지'가 있다. 때문에 가령 레이스로 특정 배지를 획득했더라도 방갈로르나 라이프라인 등 다른 레전드에서는 다시 얻어야 한다.

해당하는 시즌에만 획득할 수 있는 '시즌 배지'도 있으며, 시즌 1에 획득할 수 있는 와일드 프론티어 배지나 발렌타인 데이 기간에만 얻을 수 있었던 배지 등이 여기에 해당한다.

배지는 한 게임에서 2000/2500/3000/4000 대미지를 주면 획득할 수 있는 '망치'가 가장 유명하다. 하지만 이외에도 약 290여 개의 수많은 배지가 있으며, 획득하기 어려워 레어도가 높은 배지도 다수 존재한다. 다양한 배지를 수집하고 배너에 장착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자신의 실력을 뽐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