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8월 22일(목) 바실로스 주화 상점 아이템 리스트 갱신, 챌린지 모드 편의성 개선이 이뤄졌고 인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BGM 플레이어가 추가됐다. 마타도르, 펜서, 메르겐, 산포, 무고사, 셰리프, 아웃로, 커세어는 계수 항샹과 편의성이 변경된 밸런스 패치를 적용했으며, 9월 레티샤의 시크릿 큐브 판매 일정도 공개했다.

먼저 여신의 가호에서 획득할 수 있는 레전드 등급 구성품이 3개 추가됐다. 해방된 스키아클립스 카드, 마군주 모링포니아 카드, 분노한 머즈루스 카드이며 패치 후 총 5개의 아이템 중 2개를 얻을 수 있게 됐다.

현재 이벤트가 진행 중인 바살로스 주화 상점에선 챌린지 모드 1회 입장권, 오래된 황금 소켓, 은빛 아이커 추출 키트, 은빛 모루 등 4종류 아이템이 추가됐다. 팀 단위로만 구매 가능하며 1.5만 개 주화만 있으면 모든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그리고 업힐 디펜스는 보통 10단계 이상, 어려움 7단계 이상, 매우 어려움 5단계 이상 클리어하면 특성 포인트 대신 신비한 서 낱장이 지급되도록 변경됐다. 레벨업을 위해 이용하는 인스턴스 던전 자동 매칭은 4인 이하 매칭시 대기 시간 2분에서 1분으로 감소, PC방 장비 성능은 레전드 등급 11강 8초월 성능으로 향상됐다.

게임 내 BGM을 선택하여 감상할 수 있는 BGM 플레이어가 추가됐다. 이제 좋은 노래를 듣기 위해 특정 필드로 가야 할 일도 없어지고, 어떤 노래인지 노래 제목을 궁금해하지 않아도 된다.

☞ 밸런스 패치 대거 적용! 8/22(목) 업데이트 내용 안내


▲ 이벤트 주화 상점에 괜찮은 아이템들이 추가됐다.

▲ 내가 원하는 음악을 들으며 게임 플레이 가능!


이번 패치에서도 스킬 밸런스 패치가 적용됐다. 적용 클래스 대상은 마타도르, 펜서, 메르겐, 산포, 무고사, 셰리프, 아웃로, 커세어이며 아처는 이제 전투 중에도 대쉬 가능하도록 변경됐다.

펜서는 에페 갸르드 스킬 버프를 On/Off로 바꿔 30초마다 스킬을 사용했던 번거로움이 사라졌다. 메르겐은 스킬 계수를 대폭 상향하여 이전보다 매우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산포 역시 스킬 계수 상향과 기습의 메커니즘을 바꿔 클래스 정체성을 조금이나마 변경했다.

무고사는 금장고, 독 항아리가 공중형 적에게도 타격 되도록 수정됐고, 셰리프는 리뎀션에 완전 회피를 삭제하고, 아웃로는 난도질과 난사 스킬 계수가 증가하고 모래 뿌리기에 침묵 기능을 추가했다. 커세어는 졸리 로저에 다양한 특성이 추가되어 인챈터, 쏘마터지와 연계할 수 있고 대부분 스킬 계수가 상향되어 많은 클래스와 조합할 수 있도록 가능성을 열어놨다.


▲ 에이밍 샷이 강해졌다.

▲ 무고사는 신규 특성과 스킬 계수 항샹.

▲ 에페 갸르드는 편의성 패치가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