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12월 2주차 콜로니전과 봉쇄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 3개, 블링크, 아인크라드, 패션 길드가 저번 주와 별 차이 없이 거점을 유지한 채로 끝났다. 누군가 거점을 더 먹었거나, 빼앗기거나, 신규 길드가 거점을 점령하는 일은 없었다.

바이보라 서버는 이제 챔피언스 거점 2개를 누가 먹느냐 싸움으로 분위기가 이어지는 중이다. 수로교 지역과 게나르 평원은 바이보라 길드와 전설 길드가 본진 바꾸기 그림이 펼쳐졌으며 비나리 길드는 아렐르노를 방어에 성공했다. 하지만 그 누구도 챔피언스 거점을 1개 더 확보하지 못한 채 마무리됐다.

바이보라 서버 봉쇄전은 비나리 길드가 1분 52초라는 기록을 달성하여 이제 0분대를 바라보고 있다. 바이보라 길드는 이번에 2분 34초 기록을 달성했으며 전설 길드는 지난주와 동일한 3분 6초를 달성했다. 아우슈리네 서버 봉쇄전은 확인되지 않았다.



12월 2주차 아우슈리네
서버 점검이었나?? 아니면 Ctrl + C, V?

아우슈리네 서버는 변화가 없다. 튼튼 길드가 챔피언스 거점 3개를 차지했으며 살비야스 숲은 블링크, 누오로딘 폭포는 아인크라드,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패션 길드가 차지했다. 봉쇄전도 진행됐지만, 결과 순위는 정확히 확인된 것이 없다.


▲ 왼쪽부터 튼튼 2개, 블링크 1개.

▲ 아인크라드, 튼튼.

▲ 패션.



12월 2주차 바이보라
챔스 2거점을 노리는 야수들

수로교는 전설, 게나르 평원은 바이보라가 가져갔다. 지난 주 콜로니전 결과를 본다면 서로 본진 바꾸기를 한 것인데, 이 와중에 비나리 길드는 아렐르노 남작령 방어에 성공했고 누오로딘 폭포는 빼앗겼지만 살비야스 숲을 점령하여 총 2개 거점을 유지해냈다.

ANiMA 길드는 여전히 힘을 숨기고 있는지 챔피언스 거점보다 챌린저스 거점에 신경쓰는 모습이다. 누오로딘 폭포를 차지하면서 다음 콜로니전에 어떤 행동을 보여줄지 궁금증만 자아내는 중이다. 트오세팩토리는 슬슬 존재감을 내고 싶었는지 꾸준하게 챌린저스 거점을 먹으면서 봉쇄전도 꾸준히 이어가는 중이다.

비나리 길드는 이번 봉쇄전에서 1분 52초를 달성했다. 바이보라 길드도 2분 34초로 기존 기록보다 빠르게 클리어했지만, 워낙 비나리 길드가 압도적이다 보니 묻히는 분위기다. 전설 길드는 지난주와 똑같은 3분 6초, ANiMA 길드는 5분 59초, 트오세팩토리는 63분...... 여기까지 하겠다. 화이팅.


▲ 왼쪽부터 전설 1개, 비나리 2개.

▲ ANiMA, 바이보라.

▲ 트오세팩토리.

▲ 바이보라 서버 봉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