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 3월 2주 차 콜로니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블링크, 조커 길드가 거점 점령에 성공했고, 지난주까지 거점을 먹었던 치킨왕국 길드는 패션 길드에 거점을 내주고 튼튼 길드가 차지하고 있던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트망메리호 길드가 가져갔다.

바이보라 서버는 비나리, 전설, 바이보라, ANiMA, 트오세팩토리 길드가 거점을 차지했다. 살비야스 숲을 차지했던 황금사과 길드는 전설 길드에 거점을 내줬고, 바이보라 길드는 아렐르노 남작령 거점을 가져가며 다시 한번 챔피언스 거점을 2개나 손에 쥐게 됐다.


3월 2주차 아우슈리네
후퇴! 치킨왕국, 등장! 트망메리호

아우슈리네 서버 챔피언스 거점은 당분간 큰 변화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로교 지역은 튼튼 길드, 아렐르노 남작령은 블링크 길드, 게나르 평원은 튼튼 길드가 가져간 상황인데 누구도 챔피언스 리그 거점을 차지한 후 끝까지 거점을 방어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래서 아우슈리네 거점전은 자연스레 챌린저스 리그에 시선이 쏠리게 된다. 치킨왕국이 차지했던 살비야스 숲은 패션 길드가 가져갔으며, 조커 길드는 누오로딘 폭포 거점 방어에 성공했다.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지난주 튼튼 길드가 점령했었는데 트망메리호 길드가 유형지 거점을 차지하며 이번 3월 2주 차 콜로니전을 마무리했다.


아우슈리네 거점전 현황(지난 주 → 이번 주)

▶ 수로교 지역
튼튼 → 튼튼

▶ 아렐르노 남작령
블링크 → 블링크

▶ 살비야스 숲
치킨왕국 → 패션

▶ 누오로딘 폭포
조커 → 조커

▶ 게나르 평원
튼튼 → 튼튼

▶ 스벤티마스 유형지
튼튼 → 트망메리호


▲ 튼튼, 블링크, 패션.

▲ 조커, 튼튼.

▲ 트망메리호.


3월 2주차 바이보라
황금사과 버티기 실패, 바이보라 추가 거점 확보

바이보라 서버는 챔피언스 거점부터 보게 된다. 누가 몇 개를 먹었는지, 거점을 교환한 형태인지 등 예측이 어렵기 때문. 수로교 지역은 비나리 길드가 방어에 성공, 아렐르노 남작령은 지난주 전설 길드가 가져갔었지만 바이보라 길드가 이번 주에 차지한 형태가 됐다. 대신 전설 길드는 황금사과 길드가 점령했던 살비야스 숲을 차지했으며 황금사과 길드는 남아있는 거점을 차지하지 못한 채 퇴장하고 말았다.

누오로딘 폭포와 게나르 평원은 ANiMA, 바이보라 길드가 그대로 방어에 성공했다. 그리고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트오세팩토리가 꾸준한 방어를 보여주며 남다르게 저력을 과시하는 중이다.


바이보라 거점전 현황(지난 주 → 이번 주)

▶ 수로교 지역
비나리 → 비나리

▶ 아렐르노 남작령
전설 → 바이보라

▶ 살비야스 숲
황금사과 → 전설

▶ 누오로딘 폭포
ANiMA → ANiMA

▶ 게나르 평원
바이보라 → 바이보라

▶ 스벤티마스 유형지
트오세팩토리 → 트오세팩토리

▲ 비나리, 바이보라, 전설.

▲ ANiMA, 바이보라.

▲ 트오세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