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을 추구하는 마켓인벤(marketinven.com)에서 오는 6월 18일, 게이머들이 가장 선호하는 컴퓨터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함께 갖춘 게임용 조립 컴퓨터 '인벤PC'를 출시한다.

'인벤PC'는 수많은 게이머들이 직접 구매하고 호평했던 실제의 견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성되어 컴퓨터를 잘 모르는 게이머들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최적화된 견적의 부품 구성에 더해 전문가를 통한 사후 서비스, 유통 과정을 줄인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 등이 장점이다.

점차 다양해지는 게이머들의 요구에 부합하기 위하여, 인벤 PC는 부품 성능과 가격에 따라 40여종 이상의 라인업으로 구축되어 있다. 구성에 포함되는 주요 부품들은 모두 검증된 브랜드의 정품들로 준비되어 있으며 게이머가 원하는 사양에 따라 쉽게 변경할 수 있다.

또한 1년의 무상 보증 및 전국 무료 출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컴퓨터 수령 후 30일 이내에 부품의 초기 불량이 확인된다면 소비자가 원하는 경우 새 상품으로 교체도 가능하다. 정품 윈도우를 함께 구매할 경우 최신 버전의 드라이버 설치와 업데이트는 물론 다양한 최적화 서비스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마켓인벤에서는 공식 출시를 기념하여 '인벤PC'를 구매한 모든 게이머들에게 인벤 포인트(3,000 베니)와 함께 라인업 구성에 따라 오버워치 보조 배터리 혹은 오버워치 USB 충전 케이블을 증정하는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더불어 마켓인벤에서만 만날 수 있는 'AMD 슈퍼딜 프로모션'도 시작된다. AMD 슈퍼딜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컴퓨터를 구매할 경우 인벤 PC와 동일한 혜택 및 부가 서비스는 물론 MS 키보드/마우스 세트, AMD 한정판 마우스 장패드, 오버워치 보조 배터리, 오버워치 USB 충전 케이블로 구성된 깜짝 사은품 4종과 추가적인 할인까지 별도로 제공되며 총 200대 까지만 선착순 한정 판매된다.

게이머를 위해 출시된 합리적인 가격의 게임용 조립 컴퓨터, '인벤PC'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켓인벤의 인벤PC와 조립피씨 코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인벤PC 이벤트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