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주 차 트리 오브 세이비어. 매 주간 진행되는 주간 보스 레이드와 콜로니전이 종료됐다. 콜로니전 결과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3개를 가져갔고 챌린저스 리그는 블링크, 트망메리호, 패션 길드가 차지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전설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를 차지했으며 챌린저스 리그는 비나리, ANiMA, 카오스 길드가 가져갔다.

주간 보스 레이드는 전체적으로 딜량이 낮아졌으나 펜서가 100억대 딜량을 유지하며 모든 계열에서 1위를 차지했다. 마딜레릭, 아처, 위저드가 그 뒤를 따랐으며 스카우크 계열은 이제 힘이 빠졌는지 다른 계열보다 한참 뒤에서 순위가 마무리됐다.


10월 2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 봉쇄전 결과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챔피언스 거점 3개 차지에 성공했다. 챌린저스 리그는 블링크, 트망메리호, 패션 길드가 누오로딘, 스벤티마스, 살비야스를 가져간 모습이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비나리, 전설 길드가 챔피언스 거점 1개씩 가져가며 다시 한 번 꿀잼구도를 만들고 있다. 챌린저스 리그는 비나리, ANiMA, 카오스 길드가 하나씩 차지하며 2주 차 콜로니전을 마무리했다.

봉쇄전을 살펴보니 전설 길드와 튼튼 길드가 9분대로 보루타를 마무리했다. 패션, 비나리, 바이보라, 블링크, ANiMA까지 빠르게 클리어한 모습이며, 트망메리호는 17분, 카오스 길드는 인원이 없었는지 42분대로 겨우 클리어한 모습이다.


▲ 아우슈리네 서버.

▲ 바이보라 서버.

▲ 봉쇄전 결과.


38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주간 보스 레이드는 특별한 클래스 트리가 1위하진 않았다. 평소처럼 소드맨은 바바리안-펜서-마타도르, 위저드는 섀도우맨-페더풋-도사, 아처는 레인저-메르겐-감정사 트리가 서버별로 1위를 차지했다. 클레릭에서 트리가 나뉘었는데 아우슈리네 서버는 크루세이더-엑소시스트-무녀, 바이보라 서버는 크루세이더-엑소시스트-플레이그닥터 트리가 1위를 차지했다. 스카우트 계열은 슈바르츠라이터-인챈터-어쌔신, 어쌔신-셰리프-불릿마커 트리가 1등을 가져간 모습이다.

이번 보스는 꽤나 힘들었는지 100억 이상 딜링을 뽑은 유저가 많지 않았다. 소드맨 계열만 100억을 다수 달성하고 클레릭, 아처, 위저드 계열이 겨우 뒤따르는 모습. 스카우트 계열은 예전과 다르게 힘이 많이 빠진 모습인데 5~60억 딜링으로 마무리됐다.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39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누아엘레, 식물형 & 불 & 유체

지난 변이형도 힘들었는데 식물형이 뒤를 이었다. 정화석, 낙뢰, 공허 폭발, 마력 흡수 패턴을 가진 누아엘레가 이번 39회차 보스로 선정됐다. 유체 방어 타입이라 마법 계열이 유리할 것으로 예상되며, 신규 패턴인 블록 특화가 적용되어 블록 관통 옵션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된다.

1위부터 5위까지 누아엘레 코스튬을 지급한다. 그 외에는 순위별로 마군주 누아엘레 트로피가 지급되며 골드, 실버, 브론즈로 구분된다.


▲ 누아엘레 정보.

▲ 보상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