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2월 18일(목)까지 신년 맞이 행분 박스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레벨 던전, 유니크 레이드 1인, 대지의 탑, 레전드 레이드, 나비목 접선지, 하얀 마녀의 숲, 마신의 성소, 업힐 디펜스까지 주요 콘텐츠를 즐기면 '행운의 동전'을 200개 모을 수 있고 필드 몬스터 사냥으로도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이렇게 하루에 동전 300개를 꾸준히 모으면 총 42일간 12,600개가 모인다. 특성 포인트 10,000 및 황금 모루, 황금 아이커 추출 키트, 8초월 스크롤과 11강화 스크롤, 무기 세트 옵션 스크롤, 방어구 세트 옵션 스크롤 등 유용한 아이템들을 교환할 수 있는데, 각 마을에 있는 '신년맞이 말순이' NPC를 통해 원하는 물품으로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말순이의 행운박스를 이용하면 최소 C등급 아이템부터 최고 S등급까지 티켓을 소모해 랜덤으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동전 50개로 티켓 1개로 교환할 수 있지만, 하루 2번만 교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티켓은 84개를 확보할 수 다. 1일 5시간 접속 42일간 꾸준히 유지하면 210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는데, 누적 오픈 횟수는 200회이니 꾸준히 접속만 한다면 동전으로 티켓은 교환하지 않아도 된다.

S등급에 있는 아이템은 기간제 (무기/방어구/장신구) 8초월 스크롤, 황금 모루 및 루비 모루, 산드라의 감정 및 미세 감정 돋보기, 드라코나스 및 모랑포니아 액세서리 선택 상자, 신비한 서, 1인 레이드 1회 입장권이 포함됐다. A등급은 특성 포인트 10,000과 챌린지 1회 입장권, 글레이시어 유니크 무기 및 방어구 선택상자를 얻을 수 있다. B와 C는 특성 포인트와 용병단 증표 등 나쁘지 않은 구성품을 얻을 수 있다.

☞ 신년맞이 행운 박스 축제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 신년맞이 이벤트 진행!

▲ 초월권 등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