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하스스톤 유저만을 위한 야생전 리그가 개최될 예정이다.

지난 2월 정규전이 처음 발표되었을 때, 많은 플레이어들이 "규모 큰 대회는 정규전만으로 이뤄지는 것이 아닌가"라는 우려를 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야생전 리그의 계획이 발표됨에 따라 지금도 대회에서 활약하는 "박사 붐", "누군가 조종하는 벌목기" 등의 카드를 대회에서 계속 만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야생전 리그의 구체적인 일정과 규모, 경기 방식은 확정되지 않은 상태이나, 현 단계에서는 한국 한정으로 규모급 대회가 진행될 것으로 알려졌다. 대회와 관련된 세부적인 사항이 확정되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것이라고 블리자드 코리아 관계자는 전했다.


▲ tycsports.com을 통해 유출된 확장팩 관련 이미지


한편, 한국 기준으로 3월 12일 오전 3시(현지 기준 11일 오전 10시)에 시작하는 미주지역 윈터 챔피언십 현장에서는 하스스톤의 새로운 확장팩과 정규전 관련 일정이 공개된다. tycsports.com 등의 해외 매체 및 커뮤니티를 통해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고대 신의 속삭임(Whispers of the Old Gods)"이라는 제목으로 새로운 확장팩이 발매되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등장하는 고대 신을 테마로 하는 130여 장의 카드가 추가될 것이라고 알려졌다.

신규 확장팩 발표 및 북미 윈터 챔피언십 경기는 트위치TV 공식 채널(링크)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