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in94 신규 총기 이미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 이하 배틀그라운드는 사막맵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신규 총기 Win94 이미지를 공개했다. Win94는 Winchester Model 1894에 착안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기존에 볼 수 없던 레버액션 산탄총으로 알려져있다.

레버액션은 작동 구조상 포복 시 레버가 땅에 부딪혀서 사격이 힘들며 장전 시 조준선이 심하게 흐트러지는 이유로 말이나 차량 위에서 사용하게 된다. 서부극을 대표하는 총기인데, 윈체스터 샷건 특징을 그대로 구현할 경우 사막 맵에서 차량을 타고 적을 잡아내는 플레이가 가능할 것이다.

이외에도 사막맵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총기 Sawed-off도 공개했는데, 샷건의 총신과 개머리판을 톱으로 짤라낸 뒤 다듬어 휴대성을 높인 Sawed-off Shotgun이다. 권총처럼 사용할 수 있다보니 소드 오프 샷건의 자리는 주무기가 아닌 권총자리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신규 차량 Pickup truck, Darma Vans도 사막에서만 탑승할 수 있다. 공개된 이미지를 살펴보면 4인승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지만 Pickup truck은 짐칸 탑승여부가 확인이 안되며, Darma Vans도 크기가 작다 보니 많은 인원이 들어갈지 궁금해하고 있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사막맵 플레이는 현지날짜 12월 7일(목)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The Game awards 2017 행사를 통해 볼 수 있다. 사막맵은 기존 에란겔보다 바다 비중이 적으며, 야스나야보다 큰 대도시가 자리 잡고 있다.


▲ 사막맵 지도.

▲ Sawed-off (소드 오프 샷건)

▲ Darma Vans.

▲ Pickup truck.


▣ Sawed-off 소드오프 샷건 실제 사용기



▣ Win94 윈체스터 Model 1894 실제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