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일에 출시한 V3.26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파이널판타지14에서는 신규 PVP 콘텐츠인 '더 피스트'의 정규 시즌과 24인 레이드 '크리스탈 타워' 3종 던전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첫 번째로 더 피스트 시즌1이 끝날 때까지 진행되는 '이제부터 진정한 첫 발걸음' 이벤트에서는 개인 혹은 파티 랭크로 골드 등급 이상 달성한 모험가에게 '타이탄 가면'을 지급한다. 이와 관련하여, 레터라이브 20회에서 운영진은 타이탄 가면을 획득한 모험가들은 특별한 무언가를 추가로 얻을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두 번째는 2월 14일부터 3월 13일까지 '크리스탈 타워의 비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MGP와 경품을 얻을 수 있는 '출석체크! 에테르를 모아라!'와 크리스탈 타워의 장비 세트 1종을 받는 '크리스탈 타워 정복하기!'로 구성된다.

'출석체크! 에테르를 모아라!' 이벤트에서는 골드 소서의 미니 게임인 '크리스탈 타워 내려치기'를 진행하고 크리스탈의 힘(에테르)를 모아 경품에 응모하고 MGP카드를 받는다. 크리스탈 타워 내려치기를 1일 1회만 진행하면 에테르를 쌓을 수 있으며, 해당 에테르 현황은 다음 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크리스탈 타워 정복하기' 이벤트로는 주간 퀘스트인 '대마도사의 축복'을 28일 동안 3회 이상 완료하면 자신이 원하는 크리스탈 타워 장비 세트 1종과 꼬마친구 그리고 카드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 현황도 퀘스트를 진행한 다음 날에 이벤트 페이지에 갱신된다는 점을 알아둔다.

한편, V3.26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전문 혹은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자.



▣ 이제부터 진정한 첫 발걸음

* 업데이트 일정 : 2017년 2월 14일(화) ~ 더 피스트 시즌1 종료
* 내용 : 더 피스트 개인 / 파티 랭크 골드 등급 달성













▣ 크리스탈 타워의 비밀

* 업데이트 일정 : 2017년 2월 14일(화) ~ 2017년 3월 13일(월)
* 내용 : 크리스탈 타워 내려치기 진행 및 대마도사의 축복 퀘스트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