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진행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7회 3/4위전에서 인벤대스타아나신과 미스터정샤인이 대결했다. 3위는 라인전 단계부터 꾸준히 킬과 함께 격차를 벌린 미스터정샤인이 차지했다.

볼스카야 공장에서 1세트, 미스터정샤인은 가로쉬를 활용해 초반 교전에서 디아블로를 몰아내면서 유리한 고지를 점령했다. 수호자를 차지한 미스터 정샤인은 상대 실수를 놓치지 않고 스노우볼을 굴렸다. 인벤대스타아나신이 디아블로를 활용해 킬을 냈지만, 이어진 팀원의 실수로 수호자를 다시 한번 내줄 수밖에 없었다. 수호자가 파괴되는 타이밍에 인벤대스타아나신이 싸움을 열었지만 오히려 킬을 내주고 말았다. 20레벨 이후까지 수호자를 독점한 미스터정샤인은 바로 핵으로 진격했다. 정크렛이 엄청난 딜로 상대 딜러를 위협하면서 자연스럽게 1세트를 가져갈 수 있었다.

이어진 2세트는 브락시스 항전에서 열렸다. 미스터정샤인은 적절한 인원 배치로 라인전에서 격차를 크게 벌렸다. 탑 라인에서 말티엘을 연이어 끊어줄 수 있었다. 특히, 스투코프의 CC가 적절한 시기에 상대의 발을 묶었다. 기세를 탄 미스터정샤인은 저그 무리에 이어 우두머리까지 소환해 봇 성채를 밀어버렸다. 상대를 몰아넣은 뒤 다시 한번 저그 무리를 소환했다. 인벤대스타아나신이 데커드케인의 궁극기가 상대 피닉스의 궁극기를 끊어주는 장면이 이어지면서 의외의 한타 결과가 나왔다.

하지만 승부는 봇 라인을 밀고 들어온 투석기가 마무리지었다. 핵을 타격하자 미스터정샤인이 바로 핵으로 향해 승기를 굳히며 2:0으로 승리했다.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오픈 디비전 시즌2 7회 차

3/4위전 인벤대스타아나신 0 vs 2 미스터정샤인
1세트 인벤대스타아나신 패 vs 승 미스터정샤인 - 볼스카야 공장
2세트 인벤대스타아나신 패 vs 승 미스터정샤인 - 브락시스 항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