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2일,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온 '부스터 프로모션'이 시작되었다. 부스터 프로모션 참가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캐릭터를 신청하면 진행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월 12일부터 3월 25일까지 부스터 프로모션에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2월 12일부터 3월 25일까지 경험치와 일루전 보상 경험치, 골드 PC방 경험치가 30% 증가한다. 낙원단 퀘스트 경험치 50% 증가 이벤트의 경우, 3월 4일에 먼저 종료된다. 여기에 경험치 20% 추가 증가 효과를 볼 수 있는 주말 버닝 이벤트가 총 6회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부스터콜'의 전용 퀘스트 달성 시 얻을 수 있는 '부스터 코인' 획득 개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참여 보상으로는 부스터 코인 200개 획득 시, '[비매품]상급 전투교범' 2개가 전원에 지급되고, 300개엔 '카츄아의 비밀열쇠' 5개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지급된다. 400개 이상 획득 시에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라그나로크 무료캐시 3만원'이 주어진다.

'캐릭터 생성 깜짝 이벤트'는 프로모션 캐릭터 신청 시 보스 몬스터의 이름이 부여된 모험가에게 매주 정기점검 시 '포션상자' 1개가 지급되는 이벤트다. 해당 상자를 개봉하면, 레드 슬림포션부터 화이트 슬림포션과 파란포션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번 부스터 프로모션 참여 캐릭터의 레벨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직업별(총 13개 직업군) 최초 200레벨 달성하는 유저에겐 '무료캐시 10만원'이 지급된다. 각 서버 내 최초로 200레벨을 달성했을 경우 각 서버당 '의상 니드호그의 하얀 가발'과 '무료캐시 20만원'이 전달될 예정이다. 여기에 접속 보상으로 접속만 해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진 '월드 이동권'을 3개씩 받을 수 있고, 일요일엔 '[비매품]고급 전투교범'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