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목) 업데이트를 통해 에픽 장비와 90레벨 에픽 아이템을 옮길 수 있는 초월의 돌을 입수하는 에픽로드 이벤트가 시작됐다.

또한, 에픽 아이템을 입수하여 빙고를 맞추면 에픽 드랍율이 상승하는 에픽 빙고, 신규/복귀 유저에게 넥슨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 다시 돌아온 에픽 수확의 계절! 에픽로드 이벤트



이제는 90레벨 에픽 아이템도 옮긴다? - 에픽로드
꾸준히 출석하면 90레벨 초월의 돌 보상

지난 던파 페스티벌이 끝난 후, 공개됐던 에픽로드 이벤트에 이어 올 시즌 2번째 에픽로드 이벤트다. 당시에는 이계의 틈 외곽을 공략하며 에픽 장비를 얻는 이벤트였는데, 이번에는 최근 유저들에게 호평받았던 와일드 포레스트 던전을 배경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던전은 크게 2종류가 있는데, [고유의 숲] 던전은 17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고 [욕망의 숲]의 던전은 85레벨 이상 캐릭터 + 초대장 입장이 필요하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0일(목)부터 6월 7일(목)까지 약 한 달에 걸쳐 진행되며, 이벤트 보상으로는 매일 고유의 숲을 클리어 하여 획득하는 초대장으로 만든 부적(지옥파티 초대장 30장)과 85레벨 에픽 초월의 돌 아이템이다.

욕망의 숲 던전은 %에 따라 90레벨 무기 초월의 돌[에픽]과 90레벨 방어구 초월의 돌[에픽]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본적으로 에픽 장비 드랍 확률이 높게 조정되어 있으며, 욕망의 숲 중심부의 경우 지옥파티 초대장이 60장이나 소모되지만 확률이 200% 증가된 상태로 초대장에 여유가 있다면 보다 빠르게 에픽 장비를 파밍할 수 있다.


▲ 사실 던전 효율은 같으나 피로도 대비 초대장 소모수가 다르다고 생각하자



◆ 에픽로드 : 초월의 돌 이벤트 요약

1. 세리아 방의 NPC 소류를 클릭하여 퀘스트 수령 후 참여 가능
2. 이벤트 전용 지역에 있는 던전을 돌며 에픽 장비 파밍
3. 고유의 숲은 매일 3회 조건없이 입장가능
4. 고유의 숲 클리어 횟수 누적에 따라 85레벨 초월의 돌[에픽] 획득
5. 욕망의 숲은 지옥파티 초대장이 소모되는 이벤트 던전
6. 소모하는 초대장 횟수에 따라 클리어 수치가 증가하며, 90레벨 초월의 돌[에픽] 보상 획득
7. 매일 접속 시, 욕망의 숲 1회 입장 가능한 초대장으로 만든 부적 지급


▶ 고요의 숲

- 17레벨 이상 입장가능
- 입장권 소모 없음
- 매일 3회까지 입장
- 에픽 장비까지 획득 가능하며, 클리어 일수 누적에 따라 보상 지급
- 클리어 시, 욕망의 숲 입장권으로 쓰이는 '초대장으로 만든 부적' 획득

▶ 욕망의 숲

- 입구 / 숲길 / 중심부 3종류
- 입장 시 피로도 소모 6, 지옥파티 초대장 30장 소모
- 숲길과 중심부는 초대장을 추가 소모하여 드랍 확률 증가
- 지옥파티 초대장 소모값에 따라 90레벨 에픽 장비를 옮기는 초월의 돌 획득


에픽로드 초월의 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85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한 뒤, 화면 하단의 초월의 길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여 욕망의 숲 입장권을 입수하자. 입장권은 매일 1장 무료로 지급되며, 고유의 숲을 클리어 누적 일수에 따라 5장/10장 등 추가로 지급된다.

두 번째는 역시 세리아방에 있는 NPC 소류를 클릭하여 대화를 마친 뒤, 서조의 계곡에 입장하자. 입장 후에는 역시 서조의 계곡에 있는 NPC인 카이류와 대화를 끝낸 뒤 우측 끝에 있는 던전 입구를 통해 입장하면 된다.

던전의 경우 고요의 숲 / 욕망의 숲 입구 / 욕망의 숲길 / 욕망의 숲 중심부 4곳이 있으며, 고유의 숲은 계정당 3회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던전으로 다른 던전과 마찬가지로 90레벨 에픽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고유의 숲 클리어 시 지옥파티 초대장 30장 가치를 가진 초대장으로 만든 부적을 지급하므로 매일 3회씩 도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누적 일수에 따라 85레벨 초월의 돌[에픽]을 획득할 수 있다. 난이도는 17레벨 이상 캐릭터라면 누구나 클리어 할 수 있을 정도로 쉽다.


▲ 고유의 숲은 특별히 제한도 없고 매우 쉬운 난이도다! 매일 돌아주자



다음은 메인 던전이라 할 수 있는 욕망의 숲 던전들이다. 총 3곳이 존재하며 입장하기 위해서는 고유의 숲과 달리 지옥파티 초대장이 소모된다.

욕망의 숲 입구 - 30장 / 욕망의 숲길 - 45장 / 욕망의 숲 중심부 - 60장으로 각각 다른데, 대신 초대장을 많이 소모하는만큼 에픽 드랍 확률이 오른다 효율 자체는 같으니 자신의 피로도나 초대장 수에 따라 입장하고픈 곳을 가는 것이 좋다.

고요의 숲과 욕망의 숲 던전 모두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나, 혼자서도 손쉽게 깰 수 있는 난이도기에 파티플레이에 대한 압박감을 받을 필요는 없다.


▲ 그냥 평범한 만레벨 캐릭터라도 10초 내외면 깰 수 있다


▲ 초대장만 쌓아둔 부캐릭들을 이용해 폭풍파밍 가능!



■ 에픽 빙고 이벤트

에픽 빙고 이벤트는 에픽 로드 아이템과도 연동되는 이벤트로 5월 10일(목)부터 6월 7일(목) 전까지 획득한 에픽과 에픽 조각에 따라 에픽 드랍율 상승 물약과 에픽 조각 선택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일반 지옥파티, 마계의 틈, 시공의 틈 , 에픽로드 : 초월의 길에서 에픽을 획득하면 자동으로 이뤄지며, 웹사이트에서 자신의 빙고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다만 현재는 오류가 있어 빙고를 맞췄다 하더라도 바로 보상을 받을 수는 없다. 해당 현상은 다음주 정기 점검일인 5월 17일(목) 수정될 예정이다.


▶ 에픽빙고 일부 보상 수령 일시 중단 안내 공지 바로가기

▲ 던전을 가리지 않고 에픽&조각을 획득하면 자동 참여된다


▲ 빙고를 맞추면 1회에 한해 에픽확률 증가 물약을 얻게 된다



신규/복귀 유저 넥슨캐쉬 증정 이벤트
선착순! 빠르게 접속하는 사람이 가져간다

마지막 이벤트는 신규/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한 넥슨캐시 증정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0일(목)부터 6월 7일(목)까지 진행된다.

신규 모험가의 기준은 2018년 5월 10일(목) 이전까지 가입 내역이 없는 유저, 복귀 모험가는 2018년 3월 8일(목)부터 5월 10일(목)사이 접속이 없는 유저가 대상이다.

신규 유저의 경우 게임에 접속하여 세리아방에 도착만 하더라도 즉시 넥슨캐시 5,000원을 받을 수 있고, 복귀 유저는 현재 진행중인 에픽로드 [고요의 숲] 던전을 3회 클리어 하면 넥슨캐시 15,000원을 수령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로 증정되는 넥슨캐시는 선착순이며, 이후 핀 번호 형태로 이벤트 기간이 종료 된 후 공지사항을 통해 지급될 예정이다.


▲ 매우 간단한 미션 후, 넥슨캐시를 얻어보자!


▲ 미션은 매우 간단하므로 빨리 접속한 유저가 임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