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널판타지14의 점성술사는 아름다운 기술 이펙트와 모션이 돋보이는 치유 직업으로, 다양한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카드를 통해 파티의 RDPS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적용되는 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했던 '운명의 수레바퀴' 기술의 효과가 V4.4에서는 즉시 발동으로 상향될 예정이어서, 레이드 콘텐츠에서는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는 추세다.

점성술사 유저가 늘어난 만큼 무기인 천구의에도 관심이 가기 마련이다. 천구의는 직업별 무기 중에서도 특히 아름다운 외형으로 인기가 많은데, 염색 가능한 무기의 경우 어떤 염료를 입히느냐에 따라서도 색다른 느낌을 줄 수 있다.

고난도 레이드 콘텐츠 공략 보상이나 고대 무기 콘텐츠로 획득할 수 있는 무기부터, 제작 또는 던전 공략 등으로 획득할 수 있는 무기도 포함했다.


▲ 카노푸스: 룩스(점성술사 아니마 웨폰 최종 단계)


▲ 모그루 모그 천구의(보석공예가 제작 아이템)


▲ 천둥의 천구의(극 라무 토벌전 획득)


▲ 지옥불 천구의(보석공예가 제작 아이템)


▲ 빙결의 천체광도계(얼음서리 천체광도계와 얼음신의 빙정 5개로 교환)


▲ 쪽빛하늘 천체광도계(보석공예가 제작 아이템)


▲ 라바나 천궁도(극 라바나 토벌전 공략 또는 무신의 우상 10개로 교환)


▲ 소피아의 별(극 여신 소피아 토벌전 공략 또는 여신의 우상 10개로 교환)


▲ 주르반의 별(극 귀신 주르반 토벌전 공략 또는 귀신의 우상 10개로 교환)


▲ 니드호그 천구의(극 니드호그 토벌전 공략 또는 사룡의 우상 10개로 교환)


▲ 기사신의 천체광도계(보석공예가 제작 아이템)


▲ 고르디우스 천체광도계(고르디우스 낱장: 제4편 8개로 교환)


▲ 부엉이의 시력 천구의(명예 점수 1000점으로 교환)


▲ 스사노오 천간지지(극 스사노오 토벌전 공략 또는 스사노오 우상 10개로 교환)


▲ 겐지 천간지지(겐지의 무기함 또는 델타 데이터로그 4.0 8개로 교환)


▲ 리겔(던전 카스트룸 아바니아에서 획득)


▲ 다이아몬드 육분의(다이아몬드 무기 궤짝 또는 시그마 데이터로그 4.0 8개로 교환)


▲ 절 바하무트 좌표기(용신의 우상 1개로 교환)


▲ 아틀라스: 알테마(궁극의 우상 1개로 교환)


※ 해당 기사는 공식 로드스톤의 스크린샷 자료를 첨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