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서울 VSL 스튜디오에서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파트2 플레이오프 1경기 블라섬과 펠리즈의 경기가 진행됐다. 완벽한 밴픽 전략을 선보인 블라섬이 펠리즈를 3:0으로 압도하고 플레이오프 2차전에 진출했다.

불지옥 신단에서 1세트가 진행됐다. 초반 미드 5:5 전투에서 승리한 블라섬이 오브젝트를 차지하며 성장 격차를 벌렸다. 블라섬의 메피스토가 주요 교전마다 활약한 반면 펠리즈의 핵심 픽인 정예 타우렌 족장은 픽의 이유를 전혀 보여주지 못했다. 후반 한타에서 블라섬이 아눕아락의 꿰뚫기를 제대로 적중시키며 대승을 만들었다. 블라섬이 응징자를 이끌고 펠리즈의 핵을 여유롭게 파괴하며 선취점을 올렸다.

2세트는 거미 여왕의 무덤에서 열렸다. 블라섬이 초반 미드 교전에서 상대의 무라딘과 이렐을 잡아내며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블라섬은 이어진 교전에서 조합의 강점을 제대로 살리며 이득을 거뒀고, 오브젝트를 독식하며 점점 성장 격차를 벌렸다. 펠리즈가 미드 전투에서 필사적으로 항전했지만, 유지력 싸움에서 상대가 되지 않았다. 3레벨 격차를 만든 블라섬이 거미 시종 군단을 이끌고 진격해 12분 50초 만에 펠리즈의 핵을 파괴했다.

볼스카야 공장에서 진행된 3세트, 초반부터 바텀에서 치열한 전투가 펼쳐졌다. 펠리즈가 힐팩까지 사용했지만, 블라섬이 누더기와 데커드의 엄청난 유지력을 바탕으로 교전에서 승리했다. 주도권을 잡은 블라섬이 완벽한 어그로 핑퐁과, 궁극기 연계를 선보이며 오브젝트 교전에서 압승을 거뒀다. 5레벨 격차를 만든 블라섬이 총공격에 나섰다. 펠리즈가 데커드를 물며 마지막 항전을 보여줬지만, 레벨 격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전멸했다. 블라섬이 3:0 완승을 확정 지었다.


2018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글로벌 챔피언십 코리아 페이즈2 파트2 플레이오프 1경기 결과

블라섬 3 vs 0 펠리즈
1세트 블라섬 승 vs 패 펠리즈 - 불지옥 신단
2세트 블라섬 승 vs 패 펠리즈 - 거미 여왕의 무덤
3세트 블라섬 승 vs 패 펠리즈 - 볼스카야 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