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주차 트리오브세이비어, 주말에 진행된 콜로니전과 슬리비나스 봉쇄전이 종료됐다.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패션, 블링크 길드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스팟 방어에 성공했으며 로얄메이드가 점령했던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다시 아인크라드가 뺏어가며 두 길드는 끊임없는 전쟁을 이어가고 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스팟 3개를 모두 차지하여 아우슈리네 튼튼 길드와 마찬가지로 3스팟 점령을 유지했다. 트오세팩토리는 살비야스 숲을 가져갔고, 비나리 길드와 전설 길드는 소유 중인 남은 스팟 방어에 성공했다.

슬리비나스 봉쇄전, 아우슈리네 서버는 튼튼 길드가 4분, 블링크 길드가 5분 45초를 기록했다. 패션 길드는 15분 15초, 로얄메이드 길드는 33분 20초로 마무리했다. 바이보라 서버는 바이보라 길드가 3분 50초, 전설 길드가 4분 5초, 비나리 길드가 5분 10초, ANiMA 길드가 8분 45초 기록을 달성했다.




9월 1주차 아우슈리네
로얄메이드를 물리치고 아인크라드가 합류!

아우슈리네 서버는 평온하다. 여전히 튼튼 길드가 챔피언스 리그 3개 스팟을 차지하고 있으며, 살비야스 숲은 패션, 누오로딘 폭포는 블링크가 수비에 성공했다. 스벤티마스 유형지는 매주 주인이 바뀌고 있는데, 이번 새로운 주인은 아인크라드 길드로 당첨됐다.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튼튼 길드가 4분으로 1위를 차지했다. 블링크는 5분 45초로 2위를 차지했고 패션 길드는 조금 느린 15분 15초, 로얄메이드 길드는 33분 20초로 마무리 지었다.


▲ 지난 주처럼 지도 상황이 동일하다.

▲ 이곳도 마찬가지.

▲ 유형지 주인만 바뀐 상태.

▲ 아우슈리네 서버 봉쇄전 결과.


9월 1주차 바이보라
바이보라 강점기 시작? 비나리, 전설, 트오세팩토리 생존

바이보라 길드가 칼을 빼 들었다. 한때 1스팟까지 몰려 위태위태한 상황이 보였지만, 이제 수로교 지역은 물론 아렐르노 남작령까지 모두 차지하여 챔피언스 리그 스팟을 모두 차지했다. 아우슈리네 튼튼 길드처럼 오랫동안 방어해낼지, 아니면 몇 주만 유지하다가 다시 다른 길드에게 스팟을 빼앗길지 다음 주의 주요 포인트다.

슬리비나스 봉쇄전은 바이보라 길드가 3분 50초로 전 서버 1위를 달성했다. 전설 길드는 4분 5초, 비나리 길드는 5분 10초, ANiMA 길드는 8분 45초로 마무리 지었다.


▲ 바이보라 길드가 챔피언스 스팟을 모두 점령했다.

▲ 비나리 길드는 폭포 방어에 성공.

▲ 유형지도 전설 길드가 방어해냈다.

▲ 바이보라 서버 봉쇄전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