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브할라 - 강력한일격 연속2회 쓰는 횟수가 늘어난듯

4. 메무르크 - 패스

5. 마나다르 - 예언의화살 2회 시전 후 덫을 깔았던 패턴에서 현재 딜 시작 후 약 5초 정도 뒤에

                   기존 험난의 약 3배가량의 덫을 쿨타임없이 마구 소환합니다. - 공략못함

8. 스피나트 - 디버프의 세기와 횟수,소환물의 개수가 늘어난듯. 9천~1만대 hp케릭터들은 여차 하단 눕습니다.

9. 술라간 - 패스

12. 플라나스 - 압력파 안씀, 괴멸 시전후 3초뒤 시전바없는 암흑재 시전, 괴멸 사거리 40미터로 축소

                     타이밍 잘 맞추시면 전보다 쉽고 안전하게 잡습니다.

14. 이스바리야 - 요넘이 문제입니다..

                       75%구간 까진 같습니다. 

                       75%~50% 잠쉬 쉬어가는 타이밍 신성폭발, 마력폭발 안씁니다.

                       50%~25% 스턴기와 , 쫄, 소환물(회오리) 이 3가지가 같이 ㅈㄹ을 합니다

                                   시전바 없는 스턴기는 약 4~6천 데미지 소환물은 1천~1500데미지로 두방이 동시에 들어옵니다

                                   요약하자면 스턴맞는 케릭 옆으로 바로 소환물이 등장하는데 충격해제를 쓴다쳐도 소환물에게

                                   맞는 상황이 생깁니다. 순식간에 6~9천 데미지를 입게됩니다

                                   저희팟은 이구간까지 도전하다 축구경기때문에 해산

                  이스바리야 공략팟의 이야기를 들어보니 50% 구간부터 60미터선에 사제계열 대기, 격수들은 좀비러쉬로
                  잡았다고 하더군요
                   
15. 루드라 - 테섭은 거의 도전 안합니다..공략하신분들 혹시나 있으면 정보공유좀...

엔씨가 현존 최고 난이도 인던에 걸맞게 난이도를 소폭 상승 시킨 것 같습니다.

패치전 험난은  루드라,메무르크 빼고 2시간까지 끊어봤습니다. 

앞으로 패치에 따른 공략이 나오겠지만

엔씨야...인간적으로 영웅템도 안주는 마나다르는 잡으라고 그리해둔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