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계의 테오보모스와 마계의 브루스트호닌의 숨겨진 지역이 공개됩니다. 이전에는 20레벨에서 25레벨 몬스터가 존재했었지만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 공개되는 지역은 45레벨 이상의 몬스터가 출현하는 최고 레벨의 사냥터입니다.


  • 천족, 테오보모스 전체 지도

    절벽에 조각되어 있는 주신상과 신전 기둥을 테마로 신상에 관련된 옛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용제의 화염공격으로 인해 아직도 불타고 있는 곳이 존재하는 지역으로, 불을 끄도록 파견된 데바들을 도와 야수를 처리하거나, 불기운이 잠재우기 위한 일을 도와주게 됩니다.

    또한, 보물을 찾다가 위험에 처한 슈고를 구해주게 되고 보답으로 보물에 대한 힌트를 얻게 됩니다.

    - 테오보모스의 불타는 땅 지역을 통해 새롭게 공개된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테오보모스의 메이화링 발굴조합 막사에서 자마노크 여관과 결계탑 마을로 연결되는 비행 경로를 추가하였습니다.




  • 마족, 브루스트호닌 전체 지도

    브리트라의 저주로 인해 브루스트호닌의 모든 생명체가 죽음을 당하게 됩니다. 이후 오염을 정화하기 위해 결계 역할을 할 성스러운 나무를 심어 마을을 정화시켰고, 이 곳에서부터 주변의 오염을 약화시킬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반면 산 곳곳에 묻혀 있는 삼의 효능 때문에 오염의 영향이 거의 없는 지역도 존재합니다. 무글족이 삼을 캐고 싶어하나 두려움 때문에 실제로 삼을 캐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 브루스트호닌의 하벤야크 공동묘지 북쪽 관문을 통해 새롭게 공개된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브루스트호닌의 정착민 야영지에서 벨다자르의 언덕마을과 붐붐 부락으로 연결되는 비행 경로를 추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