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스트서버에서 마족 수호성 대전광역시를 키우고잇는 한 유저입니다.
어제 성채 올넴 공략을 햇었는데요. 오늘은 영주직공략을 한번 써 보려고합니다.
모자란 부분이 잇더라도 이해하고 봐주시길 부탁드리며, 공략 시작하겟습니다.

 공략에 앞서, 그림에서 보이는 노란점은 제가 이태까지 확인한 보물상자의 위치입니다.

 1번 구간.
올넴 공략과 마찬가지로 잡는 마리수는 8마리 동일합니다. 음유시인까지 잡아줍니다.

 2번 구간, 2-1번 구간
음유시인을 잡고 2번구간과 2-1번구관으로 나뉘게되는데요.
보물상자 하나를 더확인하는게 2-1번 구간입니다.
먼저, 2번 구간 - 달리기
 2번 구간에서는 수호성님이 음유시인을 잡고 먹은 서재열쇠를 받은뒤에 낙하하는곳 까지 뛰는겁니다.
혹여나 벌어질 사태에 대비하여 룻을 자유로 바꿉니다.(이유는 하단에 설명)
서재입구에서 수호성님이 달릴때 열쇠를받고 문을 오른쪽 마우스버튼으로 빠르게 누르면 문이 열립니다.
여기서 수호성님께 드리는팁은. 질주주문서먹으시고 균갑을 키고달리고, 서재를 통과할때 차단의 갑옷, 기사단장방에서
돌격을 쓰고 뜁니다.(이러함은 3번 구간때 이중, 주신을 쓸수잇도록 최대안 안맞고 뛰는것이며, 시간단축도 됩니다.)
 2-1번구간 - 보물상자확인
2-1번 구간에서는 서재열쇠를 설성님이 받고 은신으로 서재까지 다녀오시는겁니다. 보물상자를 확인하셧다면,
살성님은 다시돌아옵니다. 그다음 서재쪽 입구(문 앞 몬스터)까지 공략하시고, 룻을 자유로 바꾸시고요,
서재입구에서 수호성님은 서재방 보물상자 주위몹을 애드를 낸후 달림과 동시에 남은 한분이 룻 하시고 수호성님은
달리면서 주사위를 굴립니다.(여러방법을 해보앗으나 이방법이 젤 안전+스피디합니다.)
물론 서재의 몬스터를 모추 처치하는것이 제일 안전하겟지만요.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균갑, 차단을 쓰시고 주사위 굴리기 확인과동시에 돌격으로 뛰십니다.
다만, 이구간은 위험할수 있으므로 주신, 이중을 위험할때 써주세요.(혹은 dp를 채우신 상태라면 회복의 손길)
개인적으론 회복의 손길을 하는것이 시간줄이는데 좋다고 생각합니다.
 
 덧붙여, 2-1번 구간을 생략하고 가는 방법도 잇는데요 수호성님이 달리고 뛰는 도중에 보물상자를 발견햇다면,
포획으로 끌어당기고 뛰고 뒤따라오시는분이 룻하면서 가는 방식입니다. 이건 좀 위험할수잇습니다.

  3-1번 구간
3-1번 구간의 시작을 2번 구간의 끝, 비비기후 좀비를 잡는겁니다.
이와 동시에 살성님은 은신으로 3-1번 구간을 돌면서 보물상자를 확인합니다.
보물상자를 확인햇다면 그방을 들어가서 공략. 없다면 3번구간으로.

 3번 구간
3번 구간에서 주의할점은 치유분의 빠른정화와 수호성님의 비상시쓸수잇는 어비스 물약과 상급 치유 물약(혹은 생명/회복의 결정), 파티원분들의 질주주문서가 되겟습니다.
 3번 구간에서는 치유분은 빠른정화(힐은 아주 위험한상황은 패스, 다만 거의 다 왓을지점(오르막길)에서는 힐 쓰셔도 무관)
가 중요하고요, 수호성님은 균갑/차단갑은 쿨이 안되실겁니다. 그러므로 일단 달리시다가 ㄷ자 구간에서 이중과 주신을 써주시고, 치유분이 떨어져서 오신다 싶으시면 상치를 먹어 이동속도를 유지해줍니다.(여기서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상치를 먹엇는데도 또 이속감소가 걸렷는데 치유분이 늦는다 -> 쾌속의 방패로 이동속도 회복후 달리기)

 3번구간이 끝나면 비로소 영주와 만나실수잇습니다.

다시한번 길지도 짧지도, 어렵지도 쉽지도않은 공략이엇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