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근접캐릭 입장으로써 공중전이 효율성이 원개리 캐릭에비해 떨어진다고 생각하네요

열심히 쫓아가서 연속기 한번넣으면 거리가 멀다면서 써지지 않다가 쿨만돌게되는경우도 한두번도 아니고.

그나마 검성인지라 발목잡기 라는 스킬 쓴다지만

발목잡기 ... 궁성인경우 수면화살로 재워버리고 으악..
치유는 그냥 풀어 버리고
마도도 센스좀 있으신분은 어떻게 잘 해쳐나가더이다..
그나마 만만했던 정령도 비행시간 급속도로 깎아버리는 스킬 생긴이후론
꽤 힘이 부치죠..

더군다나 이발잡도 적중률이 높은편이 아니라 삑살난다면 쫓아가려면 배로 힘이 들죠..

거기다가... 연속기가 다 적중했다해도 제자리에 카만이 있어야 시전되는 스킬일경우
(검성의경우 주로 연속기 3단계나 강제속박)
상대방 열심히 쫓아간다음에 시전가능거리보다 몇미터 더 앞으로가서 카만히서야 시전해야 나간다는거죠..
그나마도 스킬을 넣었다고 해도 난 제자리에 카만히 스킬 쓰고있는데 상대방은 이미 저멀리 ㅂㅂ2 
게다가 원거리 캐릭이라 저멀리서 혼자 삽질 하는동안 캐스팅이나 버프나 공격 태세 갖추고..

그리고 검성으로써 또 약간 성가시는게 범위기 맞추기가 좀 애매하다는거죠
높낮이가 약간 틀어져버리면 암만 범위기를 쓰더라도 맞지도 않고 그저 애써 좁힌 거리만 벌리게 허락만 해줘버리죠..
쌍수..공중전..네 저도 검성인지라 쌍수도 해봤죠...자금난에허덕여서 공속은 한짝 밖에 못맞춘 반쪽짜리 공속쌍수로요
쌍수..네 확실히 데미지 쎕니다 칼날 연속기 팍팍 날리면 마도 강철도 껌으로 부수더이다..
하지만 그담이 문제더군요..붙는게 좀 힘이 듭니다.
설령 붙어서 스킬을 쓴다해도 창들었을때보다 더욱 자주 보게되는 거리가 멉니다... 여간 거슬리고짜증나는게 아니라죠
그냥 공속쌍수 아닌 다른쪽 장검을 그냥 버리더라고 집어던져서 명중시키고 싶을정도로 말이죠...
공중전 약체중 하나인 살성도 단검투척? 이 스킬로 어느정도 보완이 됐지만.. 
(암습의 빈공간을 이스킬로 매꿨죠..)

검성은..?

검성은 쿨탐10분에 1분간 비속+10% 비행소모 X 이스킬..네 .. 성능좋죠..
하지만 검성이 오베시절부터 겪어오던 단점 미칠듯한 쿨탐이 훼방을 두죠.
오히려 이스킬은 어딘가로 멀리 가거나 도망가거나 할떄 쓰면 무지 유용하더군요 -,.-; +돌격 쓰면 그저 광속 乃

그저 징징글 처럼 보일수도 있고 나만 이러는거일수도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비행전투 방식좀 개선좀 해줬으면 바라네요..